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놀로 질문좀ㅠ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21
  • 2018-10-20 16:36:50
  • 220.118
							

설치 다 하고 브얄챗 들어가는거까진 했는데

자꾸 허리 트래커가 오른손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른손 컨트롤러 위치에 흰색 공이 뜸

허리 캘리도 다시 여러번 해봤고

Driver4VR도 최신버전인데 이거 어케해야됨...?

쎾쓔!!! 바디트래커에 놀로 넣고 왼발 오른발 허리에 각각 매핑했는데도 그래?? 223.33 2018.10.20 16:45:07
ㅇㅇ body 트래커에 놀로 선택하고 캘리할때 hip 선택하고 뚝배기랑 허리트래커 들고 캘리했음 220.118 2018.10.20 16:47:14
쎾쓔!!! 캘리 말고 그 오른쪽 중간쯤에 힙 / 왼발 / 오른발 하나하나씩 컨트롤러 설정하는거있는데 그거했음? 223.33 2018.10.20 16:51:24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 이거보고 해서 허리 캘리밖에 안했는데... 또 뭘 해야되는지 잘 모르겠음ㅠㅠ 220.118 2018.10.20 16:55:35
쎾쓔!!! https://youtu.be/JxdBsftvhCg 이영상 1분부터 보셈 223.33 2018.10.20 17:01:03
ㅇㅇ 저 영상 보고 왼쪽발 놀로 컨트롤러랑 뚝배기 들고 캘리하려니까 막 우우우우 소리나면서 안됨... 220.118 2018.10.20 17:14:28
ㅇㅇ 지금보니까 Driver4VR 처음 켰을때 한쪽 컨트롤러가 놀로로 되어있음 220.118 2018.10.20 17:19:32
ㅇㅇ 근데 이걸 어케바꾸지...? 220.118 2018.10.20 17:19:43
쎾쓔!!! 캘리는 허리로 한번만 하면되구 드라이바4vr문제는 일단 놀로 다 끄고 헤드랑 양손만으로 driver4vr켜서 잡아준다음 그담에 바디트래커로 놀로 잡으면 될거같은데 223.33 2018.10.20 17:2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19 일반 음음음 1 너굴쨩 2018-10-29 0
68018 일반 카톡방 신고방법 18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5
68017 일반 잠자고 VR만 하니깐 뭔가 꿈꾸는 느낌이다 2 포도초콜렛 2018-10-29 0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