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놀로 질문좀ㅠ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21
  • 2018-10-20 16:36:50
  • 220.118
							

설치 다 하고 브얄챗 들어가는거까진 했는데

자꾸 허리 트래커가 오른손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른손 컨트롤러 위치에 흰색 공이 뜸

허리 캘리도 다시 여러번 해봤고

Driver4VR도 최신버전인데 이거 어케해야됨...?

쎾쓔!!! 바디트래커에 놀로 넣고 왼발 오른발 허리에 각각 매핑했는데도 그래?? 223.33 2018.10.20 16:45:07
ㅇㅇ body 트래커에 놀로 선택하고 캘리할때 hip 선택하고 뚝배기랑 허리트래커 들고 캘리했음 220.118 2018.10.20 16:47:14
쎾쓔!!! 캘리 말고 그 오른쪽 중간쯤에 힙 / 왼발 / 오른발 하나하나씩 컨트롤러 설정하는거있는데 그거했음? 223.33 2018.10.20 16:51:24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 이거보고 해서 허리 캘리밖에 안했는데... 또 뭘 해야되는지 잘 모르겠음ㅠㅠ 220.118 2018.10.20 16:55:35
쎾쓔!!! https://youtu.be/JxdBsftvhCg 이영상 1분부터 보셈 223.33 2018.10.20 17:01:03
ㅇㅇ 저 영상 보고 왼쪽발 놀로 컨트롤러랑 뚝배기 들고 캘리하려니까 막 우우우우 소리나면서 안됨... 220.118 2018.10.20 17:14:28
ㅇㅇ 지금보니까 Driver4VR 처음 켰을때 한쪽 컨트롤러가 놀로로 되어있음 220.118 2018.10.20 17:19:32
ㅇㅇ 근데 이걸 어케바꾸지...? 220.118 2018.10.20 17:19:43
쎾쓔!!! 캘리는 허리로 한번만 하면되구 드라이바4vr문제는 일단 놀로 다 끄고 헤드랑 양손만으로 driver4vr켜서 잡아준다음 그담에 바디트래커로 놀로 잡으면 될거같은데 223.33 2018.10.20 17:2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98 일반 프로 전면 카메라 저거 AR용 아니었나? Macross 2018-10-22 0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