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번 짧게 체험해보려고 하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15
  • 2018-10-20 16:00:05
  • 211.104
							


스팀에서 다운받고 아바타 아무데서나 파일 받으면 바로 할 수 있는거??

차렷으로 짧게 체험만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음..

- dc official App
ㅇㅇ 어차피 아바타 파일 지금 가지고 있어도 업로드 못할거임. 일단 다운받고 아바타월드가서 쓰자 일단은. 182.210 2018.10.20 16:03:20
ㅇㅇ 왜 못한다는 거?? 어려워서? - dc App 211.104 2018.10.20 16:03:47
xx 스팀에서 그냥 설치하고 킨다 -> 메뉴 켜서 월드 펼치고 Avatar World라고 적힌 월드 중 몇 군데 돌아다니면서 맘에 드는 아바타를 찾는다 -> Active 라고 적힌 곳 펼쳐서 사람 많은 곳 아무 곳이나 돌아다닌다. 183.96 2018.10.20 16:04:04
ㅇㅇ 아니 이것저것 트롤링때문에 일정조건 채워서 유저 신뢰 등급 한단계 올려야함. 182.210 2018.10.20 16:04:33
xx 커스텀 아바타 업로드는 일정 이상의 플레이 시간이 지나야만 해금됨. 기준은 아무도 모르니 그냥 하다 보면 열림. 183.96 2018.10.20 16:04:38
혹시 일딴 깔아서 설치하고 실행하면 길이 열린단다 2018.10.20 16:04:40
ㅇㅇ 그리고 기왕 시작할거면 스팀아이디 스타트가 아니라 브얄챗 아이디를 만들어라. 182.210 2018.10.20 16:04:57
kk08 업로드 못하는 이유 ; 플레이 하루 정도는 해야지 업로드할수있는 권한을 풀어줌 그러니까 뭐다? 아바타 월드 이용해라 - dc App 2018.10.20 16:05:27
ㅇㅇ 아.. 처음엔 기본제공되는 아바타만 쓸 수 있구나 ㅜㅜ - dc App 211.104 2018.10.20 16:05:29
kk08 아니아니 사람들이 올려놓은 아바타 자유로 쓸수있어 - dc App 2018.10.20 16:06:03
ㅇㅇ 그 해당 월드마다 지정된 몇몇 아바타만 가능한 거지? - dc App 211.104 2018.10.20 16:07:14
ㅇㅇ 니가못만든다는얘기고 이미 다른사람이 업로드한건쓸수있다 175.118 2018.10.20 16:07:33
ㅇㅇ 먼개소리야 월드마다 지정된게아니라 175.118 2018.10.20 16:07:45
ㅇㅇ 니 개인으로 아바타를 업로드를 못한다는소리고 175.118 2018.10.20 16:07:52
kk08 아니야 월드에 올라가 있는건 다 쓸수있어.. - dc App 2018.10.20 16:07:59
ㅇㅇ 아바타월드라고 아바타를 아무나 쓸수잇게 해주는 월드가있는데 거기가서 175.118 2018.10.20 16:08:05
ㅇㅇ 적용한다음 암데나가서 다쓸수있다 175.118 2018.10.20 16:08:14
ㅇㅇ 그냥 드가보면알아 ㅅㅂ 175.118 2018.10.20 16:08:20
kk08 너가 직접 올려서 쓰는게 불가능하단거지 - dc App 2018.10.20 16:08:24
ㅇㅇ 아 거기서 적용하면 다른데 가도 유지되는구나 ㄱㅅㄱㅅ - dc App 211.104 2018.10.20 16:08:31
ㅇㅇ 그럼 웬만한거 다 쓸 수 있겠네 머 내 개인용을 못쓸뿐이지 - dc App 211.104 2018.10.20 16:08:55
kk08 걍 들어가바.. - dc App 2018.10.20 16:09:02
kk08 ㅇㅇㅇㅇ - dc App 2018.10.20 16:0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