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 구동시키는법 아시는분?
글쓴이
호타루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02
  • 2018-10-20 15:20:23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 구동시키는법 아시는분?


제가 오큘러스 쓰다가 바이브로 넘어왔는데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을 구동시킬수 있다고 해서 컨트롤러만 남겨놧었거든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은 방법좀 알려주시거나 링크 아시면 링크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하늘날라다니는 프로그램 오큘러스로도 가능한가요?


차렷충아닌사람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러 인식안돼요 2018.10.20 15:21:21
울테 오큘헤드+오큘센서+오큘터치+베스+트래커는 가능해도 헤드랑 센서없이 터치만가지고 혼종은 불가능 2018.10.20 15:22:37
검은연 대체 어디서 그런 헛소릴 들은거야,, 2018.10.20 15:24:45
호타루비 그럼....바이브헤드+트래커, 오큘센서+컨트롤은 되는건가요? 2018.10.20 15:26:47
호타루비 헛소리였던거군요 = ㅅ= 젠장 2018.10.20 15:27:07
호타루비 크흡..... 2018.10.20 15:27:15
xx 오큘러스 리프트는 외부 센서를 통해 컨트롤러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외부 센서가 필요합니다. 183.96 2018.10.20 15:27:32
검은연 외부센서만 있는다고 되는게 아님. 뚝배기까지 오큘 풀셋 다 있어야해 2018.10.20 15:28:10
검은연 오큘터치는 터치>뚝배기>pc 이렇게 건너서 통신을해 ,, 2018.10.20 15:28:50
호타루비 아 그렇군....헤드기어+컨트롤 다 있어야되는거구나.....하.......... 2018.10.20 15:30:24
호타루비 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2018.10.20 15:30: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81 일반 vr멀미 15 じんじん 2018-10-24 0
65880 VRC일기 할로윈 의상 다 입혔고 이제 다음 작업 하는 중... 3 델피늄 2018-10-24 0
65879 일반 아 첨에시작하면 visitor야? 3 ㅇㅇ 14.40 2018-10-24 0
65877 일반 목소리 굵어지는 꿀팁 7 초보자아 2018-10-24 0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65872 일반 야 트래커 샀다!! 2 ㅇㅇ 211.36 2018-10-24 0
65871 일반 아앗... 트래커 내일 못받나 Yua 2018-10-24 0
65870 일반 오큘 오디오스트랩 질문좀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69 일반 이케멘 아바타 구함미다.. 1 ㅇㅇ 223.38 2018-10-24 0
65868 일반 올해 목표 1 솜검 175.223 2018-10-24 0
65867 일반 블렌더 헬프! 본 모양 그대로 90도로 꺽는 방법좀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66 일반 목소리가 굵은건지 7 ㅇㅇ 14.40 2018-10-24 0
65865 일반 인간은 참 간사하다 4 오큘ㅠㅠ 39.7 2018-10-24 0
65864 일반 학교마치고 H방 대기타야지 1 Kawaii_Doggy 2018-10-24 0
65862 일반 와! vive살돈모으려고 알바 지원햇더니 4 BEll 2018-10-24 0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65855 일반 회사 팁 ) 일이 힘들거나 많거나 상관없음 4 ㅇㅇ 211.36 2018-10-24 6
65854 일반 VR에선 오히려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 4 ACMI 39.7 2018-10-24 0
65853 일반 빠밤폼보통 한번살때 몇개씩사나여? 1 ulchas 2018-10-24 0
65852 일반 림들 안면폼 세척 어떻게함 ? 5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51 일반 브이알챗만 너무 하고있으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24 0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838 일반 오늘이 무슨날인지아세요 2 꿀뚤 2018-10-24 0
65837 일반 뉴비 갤입성!!!!! 4 じんじん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