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월드 파티클 팬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459
  • 2018-10-20 13:08:21
  • 72.35
							

월드에 파티클 팬 넣고싶은데요. 강좌 따로 없나요?

아바타 스네일마커로 활용하면 되나요?

xx noenoe pen 다운 받아서 그냥 드래그해서 때려박아 그럼 끝임 prefab이니까 애초부터 월드에 넣으라고 만든 걸 아바타에 개조해서 박고 있는거고 183.96 2018.10.20 13:13:39
ㅇㅇ 오옹 감사해욧! 혹시 콜라이더 사용해서 아바타 빨리 움직일수 있게 할려면 어떻게 배치해야해요? 72.35 2018.10.20 14:16:13
ㅇㅇ 추가 질문 죄송해요 ㅋ 72.35 2018.10.20 14:16:26
xx 내 전문은 아바타가 아니라서 몰라. 걍 대충 때려박으면서 실험해보지 그래? 아니면 유튜브에서 VRChat Collider Jump 같은걸로 검색해보던가. 183.96 2018.10.20 14:26: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66111 일반 ㄹㅇ 지금 쉐도우 복싱 보는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24 3
66110 일반 급식충이랑 싸워 이기는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우신 분 9 ㅇㅇ 39.7 2018-10-24 11
66109 일반 저런 병신 백수새끼가 무서운게 키보드 들면 날세잖아 ㅋㅋ 5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8 일반 머야 분위기 4 blackJ 223.62 2018-10-24 0
66107 일반 싸우지마 6 하루사메 2018-10-24 0
66104 일반 유동 211.201. 이새끼 왤캐 공격적임 17 ㅇㅇ 210.2 2018-10-24 0
66102 일반 이 갤 정신병자들 모아놨냐? ㅋㅋ 왜 고운말로하면 좆같은말이옴? ㅋㅋㅋ 8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1 질문 바이브 쓰는데 바닥이 이상해요 6 ㅇㅅㅇ 175.123 2018-10-24 0
66100 일반 긍데 기기쓰는 칭구들 모가지 괜찮음? 9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9 일반 근대 신사말고 한국인 많은데 없냐 3 ㅇㅇ 210.2 2018-10-24 0
66096 일반 신사말고 다른맵 가보니까 신세계던데 22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5 일반 러시아 사람들이랑 노는거 개꿀잼 ㅋㅋㅋ 6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4 일반 블랜더를 재설치하는대 2시간이나 되는게 정상인가요 2 modo 124.58 2018-10-24 0
66093 일반 뉴비질문....블락 많이 먹으면 불이익 있음??? 30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2 VRC일기 첫 뚜따 해봤으여-feat.할로윈 2 Lakenls 2018-10-24 0
66091 일반 뭔진 잘 모르겠는데 재밌음 5 ㅇㅇ 124.50 2018-10-24 0
66088 일반 여기 네덕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10 ㅇㅇ 210.2 2018-10-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