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것저것 처음인 사람인데..
글쓴이
DDade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374
  • 2018-10-20 07:33:33
  • 116.32
							

디시는 처음입니다.

우선 비트세이버랑 브알챗 해보려고 VR사려하는 사람입니다 (다른것도 할 생각)

라이젠7 2700X  1070 16gb 

바이브 중고로 살 생각이고, 딱히 방에 반사체나 그런건 없습니다(모니터..?)

중고로 파는거 가끔 55~65만 있는데 괜찮을까요


바이브 체험은 해봤고, 오큘은 안해봤어요.

몇달을 카드보드로 버텨서 모기장이라던지 멀미라던지 잘 모르겠네요//



ㅁㄹㄴㅌㅁㅈ 가끔 55~65인경우엔 높은확률로 사기꾼일확률이있다 2018.10.20 07:34:10
DDade 직거래 할껀데, 망가진거 주는 사람도 있나요? 116.32 2018.10.20 07:34:33
Gloryman 바이브 파는 사기꾼들 많아서 싼가격은 의심해봐야돼. 판매자 글쓴것도 유심히 보고 2018.10.20 07:36:33
ㅁㄹㄴㅌㅁㅈ 지난번에 뜬금없이 55에 중고나라올라온 바이브 누가찔러봤다가 다른사람이또찔러봤는데 5분만에 집이 경상도에서 경기도로 텔레포트하는분이있었음 2018.10.20 07:37:24
ㅇㅇ 택배거래로 유도하면서 사기치는놈들 많음 - dc App 223.39 2018.10.20 07:37:31
DDade 잘 모르겠네요.. VR 매니악이라는 카페도 있는데 여기는 괜찮은가요? 물건도 더 많고 순환도 빠르던데.. 116.32 2018.10.20 07:39:47
ㅁㄹㄴㅌㅁㅈ 사기꾼은 어디에나있고 어디에나없음 2018.10.20 07:40:38
ㅇㅇ 직거래 아니면 안하는게 좋음 일단 - dc App 14.37 2018.10.20 08: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80 일반 트래커 고정 완료 7 Yua 2018-10-25 0
66479 일반 다음강좌는 내일 9시에 함. 8 MANKALO 2018-10-25 5
66478 일반 니들이 과몰입 해야될 대상은 11 하피핏 2018-10-25 2
66477 일반 근데 갤이 불타야 재밌는건 맞는데 7 ㅇㅇ 195.175 2018-10-25 2
66476 일반 여기 갤럼들은 감수성이 좋아 3 싸이킥유코 2018-10-25 1
66475 일반 과몰입썰) 난 남자같아졌으면 좋겠음. 맨날 스트레스임 25 ㅇㅇ 122.45 2018-10-25 22
66474 일반 과몰입 할수는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473 일반 커여운 미코 그려 보았다...ㅎㅎ 12 츄르 2018-10-25 2
66472 일반 Vrchat 갤 불타는 패턴 5 ㅇㅇ 195.175 2018-10-25 1
66471 일반 뭐시야 앞으로 감성+과몰입 글 금지? 13 Misaring 2018-10-25 0
66470 일반 베를린 사는애는 사귈때 조심해야함 10 으ㅡ음 2018-10-25 5
66469 일반 미중년 남캐 아바타는 모델링구하기도어려워 11 아스테리 2018-10-25 0
66468 일반 샀음 8 ㅇㅇ 14.42 2018-10-25 2
66466 일반 난 그게 좋아 쎾쓔!!! 2018-10-25 0
66465 일반 수퍼핫 엔딩 없음? 6 스키복 2018-10-25 0
66464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 2 ㅇㅇ 180.229 2018-10-25 0
66463 일반 이모트 조합 셀렉터 더 개선할 여지를 발견했다.. 1 검은연 2018-10-25 0
66461 질문 도움! 3 dddd 110.70 2018-10-25 0
66460 일반 눈 딱 감고 지금 VIVE 지르려고 한다 9 ㅇㅇ 14.42 2018-10-25 0
66459 일반 여긴 뭐 툭하면 과몰입갤되냐 19 MANKALO 2018-10-25 8
66457 일반 집에서 H방가는 사람은 있어도 4 글자 117.111 2018-10-25 2
66456 일반 병신들 즉당히 하세요 4 _instruction 2018-10-25 0
66455 일반 감성글이든 과몰입글 이든 이제 끝 하자 5 으ㅡ음 2018-10-25 0
66454 일반 감성병 안 걸리려면 거리를 두던가 2 ㅇㅇ 211.36 2018-10-25 0
66453 일반 난 솔직히 과몰입하는데 글쓸때는 로갓하고씀 4 ㅇㅇ 223.38 2018-10-25 0
66452 일반 아이트래킹에 따라서 입을 벌리는데 5 ㅇㅇ 59.30 2018-10-25 0
66451 일반 여기 이미 70%는 감성병 걸렸잖아 2 ㅇㅇ 223.62 2018-10-25 0
66450 질문 쉐이프키쓰면 뱃살까지 같이 움직이는데 어카냐? 6 dddd 110.70 2018-10-25 0
66449 일반 과몰입 네덕특 1 SenKaZe 2018-10-25 0
66447 일반 난 과몰입이고 뭐고 이해 못하겠다 8 으ㅡ음 2018-10-25 0
66446 일반 vr사려는데 뭐가 좋을까 4 ㅇㅇ 175.223 2018-10-25 0
66445 일반 흥분된다 4 Yua 2018-10-25 1
66444 일반 HTC VIVE HAPTIC GLOVE 2 야근박멸 211.38 2018-10-25 0
66443 일반 왜 또 과몰입갤이냐 ㅇㅇ 125.180 2018-10-25 2
66442 일반 과몰입도 상대가 받아줄수 있어서 하는거지 2 ㅇㅇ 223.38 2018-10-25 0
66441 일반 여캐가 코닿을정도까지 가까이붙으면 느낌이 묘해요 4 재배맨 2018-10-25 0
66438 일반 과몰입 하지 말라고 1 DinGa 2018-10-25 0
66437 일반 근데 트래커 3개 어떻게 셋팅하냐? 1 ㅇㅇ 117.111 2018-10-25 0
66436 일반 칼퇴한다 나는 4 초보자아 2018-10-25 0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