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글쓴이
디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91
  • 2018-10-20 02:19:29
  • 123.142
							

그냥 30주고 레노버같은것을살지
40~50주고 삼성hmd를살지 고민
돈더주고 삼성꺼 살만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돈더주고 삼성쓸거면 돈더주고 오큘사자 2018.10.20 02:21:29
라그네아 삼성 친구있으면 오디세이 사고, 삼성 친구없으면 다른거사 2018.10.20 02:25:07
라그네아 오디세이 60만주고 살건 아님.. 2018.10.20 02:25:38
디안 삼성은 중고로 살예정 - dc App 123.142 2018.10.20 02:33:31
디안 긱사에서 할거라서 바이브 오큘로못감 공간만되면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했지... - dc App 123.142 2018.10.20 02:34:31
울테 오큘 좁아도 할만함 컨트롤러도 제일 작고 센서배치만잘하면 트래킹에 넓은공간이필요한건아님 2018.10.20 02:53:46
라그네아 난 지금 오디세이 만족하면서 쓰고는 있는데, 팔 돌아가는게 좀 아쉬움 2018.10.20 02:58:17
ulchas 오큘 제일싼게 49만원 이던데 - dc App 2018.10.20 03: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65772 일반 저댄 중국노래도 씐나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71 VRC일기 최근념글에올라온 월드재밋었어요 1 G군 2018-10-24 1
65770 일반 트래커 내일오겠네 1 Yua 2018-10-24 0
65769 일반 개 심심하네 1 초보자아 2018-10-24 0
65768 일반 너무 귀엽다 13 치요키 2018-10-24 0
65767 일반 님들 그거암? 4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66 일반 오우~ 놀줄 아는놈인가ㅋ? 4 Huntere 2018-10-24 0
65764 일반 오늘 MR온다아앙 3 재배맨 2018-10-24 0
65763 일반 눈에 안약넣는거 너무 힘들어 13 희민 2018-10-24 0
65761 일반 9:30분 체조 gogo 1 DUZ 2018-10-24 0
65760 일반 방이 좀 좁아서 풀트랙킹 사는건 보류하기로 함 1 ㅇㅇ 121.161 2018-10-24 0
65759 일반 진짜 개끔찍하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758 일반 킷슈해 1 ㅇㅇ 110.70 2018-10-24 0
65757 일반 시타델에 쓸 카드 찍으러 다니는중 5 Luche 2018-10-24 0
65756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면 드립이 신박하다는걸느낌 ㅇㅇ 121.135 2018-10-24 0
65755 질문 기본아바타 만드는법 강좌 좌표좀 음료 2018-10-24 0
65754 일반 트래커 이렇게 쓰면 깔끔하고 좋음 2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52 일반 근황물어봐서 작성함 내 친구 최근 접속안하고있음 32 A.ms 2018-10-23 30
65751 일반 대만과자맛있엉 15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750 일반 driver4vr 계정 팔사람 있냐 ㅇㅇ 1.218 2018-10-23 0
65749 질문 트래커에 볼트홀 이거 깊냐? 1 ㅇㅇ 117.111 2018-10-23 0
65748 일반 어우 늦잠 하피핏 2018-10-23 0
65746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15 아스테리 2018-10-23 0
65745 일반 감동적임 영화 추천한다 4 ㅇㅎㄱㅇ 223.62 2018-10-23 0
6574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743 일반 방음매트 이게 킹ㅁ장아님? 1 라그네아 2018-10-23 0
65742 일반 꽁쳐둔 mmd모델들 다 아바타로 만들어야지 _instruction 2018-10-23 0
65741 일반 아바타 왜 안올려짐;; 9 ㅇㅇ 211.181 2018-10-23 0
65740 일반 오늘아침 매우 우울하다 7 희민 2018-10-23 0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65736 일반 그림 커미션하는 사람들 부럽다 5 ㅇㅇ 59.27 2018-10-23 2
65733 일반 바이브 콘. 진짜.... 나냠 2018-10-23 0
65732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씹튜버 수준 개오지네ㅋㅋㅋ 5 ㅇㅇ 211.246 2018-10-23 0
65731 일반 등급다시 보라색됨 4 cv52468 175.223 2018-10-23 0
65730 일반 신과함께 영화 이제야 봤는데 눈물샘터져버렸다 6 꼬마키` 2018-10-23 0
65728 일반 감정표현 넣는중... 2 ㅇㅇ 211.181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