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글쓴이
디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91
  • 2018-10-20 02:19:29
  • 123.142
							

그냥 30주고 레노버같은것을살지
40~50주고 삼성hmd를살지 고민
돈더주고 삼성꺼 살만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돈더주고 삼성쓸거면 돈더주고 오큘사자 2018.10.20 02:21:29
라그네아 삼성 친구있으면 오디세이 사고, 삼성 친구없으면 다른거사 2018.10.20 02:25:07
라그네아 오디세이 60만주고 살건 아님.. 2018.10.20 02:25:38
디안 삼성은 중고로 살예정 - dc App 123.142 2018.10.20 02:33:31
디안 긱사에서 할거라서 바이브 오큘로못감 공간만되면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했지... - dc App 123.142 2018.10.20 02:34:31
울테 오큘 좁아도 할만함 컨트롤러도 제일 작고 센서배치만잘하면 트래킹에 넓은공간이필요한건아님 2018.10.20 02:53:46
라그네아 난 지금 오디세이 만족하면서 쓰고는 있는데, 팔 돌아가는게 좀 아쉬움 2018.10.20 02:58:17
ulchas 오큘 제일싼게 49만원 이던데 - dc App 2018.10.20 03: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140 일반 유니티 이거 가입해야됨?? 2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39 일반 일본어 시작은 어떻게하는게좋지 17 아스테리 2018-11-01 0
69138 일반 공포맵 새로운거 2개나옴 4 치요키 2018-11-01 1
69137 일반 엣찌방 사라진건 좀 아쉽다 1 ㅇㅇ 110.70 2018-11-01 1
69136 일반 어제 씹튜버 좆같더라 8 ㅇㅇ 113.192 2018-11-01 0
69135 일반 건담으로 일본어 듣기하니까 일상용어 생각안나 3 ㅇㅇ 121.135 2018-11-01 0
69132 일반 귀여운 아바타 추천좀 2 대관 2018-11-01 0
69131 일반 표정넣는데 손꾸락 질문 4 ㅇ_ㅇ 175.123 2018-11-01 0
69130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제일 당황한 순간 7 GEORGIA 2018-11-01 0
69129 일반 일본어 존나못하니까 말하다가 말생각안나서 버벅대면서 더듬으니까 1 ㅇㅇ 121.135 2018-11-01 0
69127 일반 어제 처음으로 마구 애정표현(?) 하는사람이랑 마주쳤는데 8 린코 2018-11-01 0
69126 일반 지금 존버타고있는 모델 4 JJY 2018-11-01 0
69124 일반 배송 엄청 빠르네ㅋㅋㅋㅋ 2 츄르 2018-11-01 0
69123 일반 부스 네코미미 메이드 샀는데 1 GEORGIA 2018-11-01 0
69121 일반 하늘을 날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ㅜㅜ 7 f 211.58 2018-11-01 0
69120 일반 vr 물품 판다 16 나냠 2018-11-01 0
69118 일반 자기랑 맞는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과몰입해도 안괴로운데 4 린코 2018-11-01 0
69117 일반 난 이갤 오기전까진 디시는 전부□□인줄알았는데 9 글자 211.36 2018-11-01 4
69116 일반 애정결핍 갤러리 2 댕타 2018-11-01 0
69115 일반 트래커 구성품이 어떻게됨? 3 갈비핫바 2018-11-01 0
69114 일반 비디오 플레이어말고 스트림 써서 댄스방 만들어봤는데 1 엘에르엘 2018-11-01 0
69113 일반 [과몰입X] 욕을해도 욕같이 안들릴땐 어쩌나요? 10 따꾸 211.38 2018-11-01 0
69112 일반 근데 사실 진짜 접는사람은 접는다고 말 안함 4 희민 2018-11-01 6
69111 일반 저작권 갤러리 씨발 수준 ㅋㅋ 5 ㅇㅇ 122.37 2018-11-01 0
69109 일반 또시작이노 1 ㅇㅇ 39.7 2018-11-01 0
69108 일반 과몰입 이제 그만하자 4 꿀뚤 2018-11-01 0
69107 일반 떠날땐 떠난다고 말은 해줘. 11 희민 2018-11-01 0
69106 일반 신사에 무슨 수맥이라도 흐르는걸까 2 초보고양이 2018-11-01 1
69105 일반 그렇구나 넷상 관계라는게 그냥 질리면 손절이었네 4 ㅇㅇ 223.38 2018-11-01 2
69104 일반 브얄 친구 손절하는 거 눈치 많이 보임 5 ㅇㅇ 211.36 2018-11-01 5
69103 일반 나도 과몰입글 하나 쓸거야 7 린코 2018-11-01 0
69100 일반 정말 친한 친구 두명이 나 차단했어 6 ㅇㅇ 223.38 2018-11-01 0
69099 일반 야 존나 급함 이것좀 알려줘 6 ㅇㅇ 113.192 2018-11-01 0
69098 일반 친구가 조인타고 날라왔을때 가장 뻘줌한 상황이 2 GEORGIA 2018-11-01 0
69097 일반 양심고백)나도 브알챗하면서 눈물 여러번 흘렸다 5 댕타 2018-11-01 0
69096 일반 난 과몰입 하고싶어도 못하는데 123 112.140 2018-11-01 0
69095 일반 오늘할일 댕타 2018-11-01 0
69094 일반 과몰입) 브알 하면서 요즘 감정기복 너무 심한것같음 13 아스테리 2018-11-01 2
69092 질문 퍼블릭용 아바타 폴리곤2만넘는거 질문합니다. 2 ㅇㅇ 118.219 2018-11-01 0
69090 일반 뱅) 천하제일 배신대회 9 카디아. 2018-11-01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