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81 일반 일본친구가 술마시자고 하면? 3 KASAGI 2018-05-28 0
9180 일반 남들 좁은옷 입지마셈 5 강나다 116.46 2018-05-28 0
9179 일반 동방역 맵 이름 뭔가요???? 3 tntnt 2018-05-28 0
9178 일반 아 시발 8000줄이는것도 어려워서 때려침 6 ㅇㅇ 218.147 2018-05-28 0
9177 일반 blender로 모델 가져오면 왜 계속 택스쳐가 깨지죠 2 tntnt 2018-05-28 0
9176 일반 아바타 업로드제한 풀렸다 2 우사밍 2018-05-28 0
9175 일반 VMD파일 저장을 어떻게 해야함니까 ㅇㅇ 112.171 2018-05-28 0
9174 일반 오늘 외국인 칭구 3명 사귄것... 1 아루라테 2018-05-28 0
9173 일반 이제 아바타 올리는법은 알거 같아요 1 asgrgf 2018-05-28 0
9172 일반 그 노래방없어졌나보네요.. 3 칸라 2018-05-28 0
9171 일반 캬~ 이맛에 vr챗하지!!! 7 김끄리 2018-05-28 1
9170 일반 블렌더 본 안보이게 못함? 5 ㅇㅇ 121.133 2018-05-28 0
9169 일반 유니티 화면을 초기상태로 복구하는 방법은 없으려나요? 2 F사나에 39.117 2018-05-28 0
9168 일반 게임하기엔 귀찮아서 방송보는데 2 KASAGI 2018-05-28 0
9166 일반 갑자기 vive 헤드셋이 안나오는데 우째해야할까 2 ㅇㅇ 121.154 2018-05-28 0
9165 일반 데바데 살라했는데 vr생각나서 안샀다 2 dsds 58.228 2018-05-28 0
9164 일반 갤월드는 어떻게 들어가?? 1 ㅇㅇ 58.226 2018-05-28 0
9163 일반 찌찌는 움직이는데 옷이 안움직이는데 어케 합체시킴? 1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8 0
9162 일반 vrcmods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블렌더로는 못 열어? ㅇㅇ 210.126 2018-05-28 0
9161 일반 일주일 후 갤월드 퍼블릭이라고? 5 비스무트 2018-05-28 0
9160 일반 pmx 에디터 png삽입해도 적용이 안대네요. . tntnt 2018-05-28 0
9159 일반 이쁜 아바타 몇개 찾았더니 전부 하자있어서 못쓰네 3 ㅇㅇ 210.126 2018-05-28 0
9158 일반 한국어 아이디로 만든 외국인도 많네 4 중성 2018-05-28 0
9157 일반 방금 학교끝나고 씻고와서 친구목록 확인해봤는데 단 한명만 친추걸어줌. 3 Rinef 2018-05-28 0
9155 일반 겜 하는사람들 대부분 다 vr있음? 3 ㅇㅇ 61.73 2018-05-28 0
9154 일반 완성된 모델에서 스케일 줄이면 적용된 애니메이션이나 효과들 깨지나용? 3 ㅇㅇ 121.140 2018-05-28 0
9153 일반 vr챗 하면서 제일 설렐 때 6 Tomo 2018-05-28 0
9152 일반 원래 아바타 옷 바꾸는데 옷 두개면 안댐? ㅇㅇ 112.184 2018-05-28 0
9150 일반 MMD 파일 다운받아서 유니티로 만드는데 DDS 파일들이 인식안되는데? 3 Asheswing 119.195 2018-05-28 0
9149 일반 보통 월드 들어가면 리스폰지역에서 2 꼬마키` 2018-05-28 0
9148 일반 아 업로드 언제가능해지는거임? ㅇㅇ 112.158 2018-05-28 0
9147 일반 사일런트 pt 월드 이거 본래겜보다 더 어둡잖아!!# 1 LiFe 2018-05-28 0
9146 일반 인방충)이런 애들 부끄러움 2 피냐타 2018-05-28 0
9145 일반 바이브 오디오 선에 연결하면 계속 노이즈음 들리는데 불량인거야...? 포YOU 2018-05-28 0
9144 일반 그 공포맵중 막 이렇게 생긴애 잇잔아 7 주드래곤 2018-05-28 4
9143 일반 사일런트 힐 PT 월드말이야 고거 그대로 재현됐으?? 1 LiFe 2018-05-28 0
9142 일반 MR을 수리 맡기면 뭔지 아냐? 16 ㅇㅇ 110.70 2018-05-28 17
9141 일반 사람 사귀는게 어려운 닝겐들을 위한 팁 적어봄 4 ㅇㅇ 222.237 2018-05-28 3
9140 일반 pmx 에디터로 아바타 만드는데 질문 2 tntnt 2018-05-28 0
9139 일반 아바타월드? 거기서 아바타 입었는데 아무것도 안보이는건 뭐임? ㅠ 4 포YOU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