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47 일반 이모델도 참이쁜거같음 1 ㅇㅇ 14.32 2018-06-18 0
20346 일반 저댄에서 어린애 둘이 춤추는곡이 뭐드라 3 ㅇㅇ 180.69 2018-06-18 0
20345 일반 모델링 개조 꼭 블랜더 쓸필요 없지? 4 Luche 2018-06-18 0
20341 일반 아조시들 아조시들 VR입문 하려고 하는데 오큘러스면 되나? 3 TARA 175.223 2018-06-18 0
20340 일반 근데 vrchat 해킹당하면 1 일레임 211.36 2018-06-18 0
20338 일반 오래켜면 자꾸메모리부족뜨고튕김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37 일반 VR챗 차렷충말고 본격적으로 하고싶은데 뭘 사야됨? 4 ㅇㅇ 111.118 2018-06-18 0
20336 일반 트래커 오면 어떻게 몸에다 고정하냐? 4 댕타 2018-06-18 0
20335 일반 나도 vr움직이고싶어 2 ㅇㅇ 110.70 2018-06-18 0
20334 일반 님덜 블렌더에서 append 한거 본이 안움직여지는데 뭐가문젠가여 1 긴긴 2018-06-18 0
20333 일반 귀여운 압타는 역시 1 momo 14.49 2018-06-18 0
20332 일반 내가 맨날 mr까지만 4 sing)Hana 2018-06-18 0
20331 일반 그클럽 트래커 이번주안에오는거면 2 치요키 2018-06-18 0
20329 일반 나도 커여운 아바타를 가지고 싶다 1 오뚜기신 2018-06-18 0
20328 일반 캐쉬정리 공지글 어데감??? 1 ㅇㅇ 182.31 2018-06-18 0
20327 일반 부랄쳇 켜도 할거없는데 1 ㅇㅇ 223.33 2018-06-18 0
20326 일반 vr뚝배기 벗으니 6시 40분이네 ㅇㅇ 122.35 2018-06-18 0
20325 일반 겨우 블렌더에서 뼈대 제거하는 방법 알아냈네.. 이제 합체 가능하겠다 긴긴 2018-06-18 0
20324 일반 아 뭐야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센서없이 109만원이엿어?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2 일반 키넥트사면 어디까지트래킹됨? 1 ㅇㅇ 39.7 2018-06-18 0
20321 일반 프로말고 그냥 일반바이브 화질 좆후지냐?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0 일반 삼성오딧세이 사려는데 뻘짓인가요? 3 Einhart 210.179 2018-06-18 0
203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배송 개빠른데? 8 댕타 2018-06-18 0
20318 일반 뭔가 귀여운 아바타가 묵언하다가 ㅇㅇ 112.152 2018-06-18 0
20316 일반 스웨덴 친구 축구이겨서 한국인들 놀리는거 개꿀잼이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8 0
20312 일반 어제와 오늘의 VRC mallin 2018-06-18 0
20311 일반 사람 놀리는거 왜 이리 재밌지 1 면요리좋아함 2018-06-18 0
20310 일반 미코 블랜더키가 전부 한잔데 어떻게구분해?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08 일반 오 일단 업로드는됐는데 dd 119.202 2018-06-18 0
20307 일반 차렷묵언충 애들이 자꾸 외국인인줄알음 ㅎㅅㅇ 14.32 2018-06-18 0
20306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비 그레이브 야드에서 히든찾기했는데 1 ㅇㅇ 110.70 2018-06-18 0
20304 일반 hp mr 저댄어떰???? 3 ㅇㅇ 59.14 2018-06-18 0
20303 일반 마이크가안되니까 개노잼이네 ㅠㅠ 뭐지 스위치같은것도없는데 6 형들 222.113 2018-06-18 0
20302 일반 근두운 올만에탓더니 머리아파 우사밍 2018-06-18 0
20301 일반 friends only 로 방 만든 친구가 있는데 안들어가져 4 ㅇㅇ 123.212 2018-06-18 0
20299 일반 좆같은 어글리 코리안 새끼들 46 커피는맥스웰 2018-06-18 2
20298 일반 근데 업로드하고 업로드 됐다고 뜨는데도 아바타 안뜨는건 왜그럼? 2 dd 119.202 2018-06-18 0
20296 일반 형들 살려줘 마이크가안되... 헤드셋인데... 3 형들 222.113 2018-06-18 0
20295 일반 미코 커스텀이 지랄맞긴 하네 5 시란 2018-06-18 0
20293 일반 어이 '일본인' 이것은 『 국 뽕 』이라고 하는 것이다. 7 ㅇㅇ 125.143 2018-06-1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