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296 일반 아바타 업로드에서 입구컷 당했는데 이 메세지 뭐냐 7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95 일반 파티클 넣는거 넘나 재밌잖아? BEnE 2018-06-25 0
23292 일반 맵 로딩 겁나오래걸리는데 뭐냐이거 ㅇㅇ 218.146 2018-06-25 0
23291 일반 흑역사) 누가 그를 이렇게 만들었는가? 1 신ldl 2018-06-25 3
23289 일반 갤에서 본 핵쟁이네 Tomo 2018-06-25 0
23287 일반 Kinect to VR WMR로 써본 사람? 1 aaa 221.166 2018-06-25 0
23286 일반 VRChat Configuration 쉬프트누르고해도안뜸 2 Karin 122.35 2018-06-25 0
23285 일반 vrchat 아바타 unity에 업로드 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5 으아악 115.86 2018-06-25 0
23283 일반 서부맵 친구랑 해봤는데 vr 유저랑 차렷충이랑 전력차가 넘 심함 1 긴긴 2018-06-25 0
23281 일반 형들 도움좀 줘... ㅇㅇ 116.122 2018-06-25 0
23280 일반 모레는 고냐 2 윾동 222.113 2018-06-25 0
23279 일반 캐치마인드맵 그림그리기랑 순서정하기 정답팡파레 어떻하지 2 귤빵 221.157 2018-06-25 0
23278 일반 오늘자 부랄챗 5 치요키 2018-06-25 0
23277 일반 30분만 더 일하면 퇴근이다 ㅇㅇ 175.212 2018-06-25 0
23276 일반 아니 미친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75 일반 월드 만든 사람들 질문좀 1 ㅇㅇ 58.239 2018-06-25 0
23274 일반 바이브 브이알 사려고했는데 품절이네 2 ㅇㅇ 112.184 2018-06-25 0
23273 일반 혹시 여기 월드 주인장 있소? AtaGo 2018-06-25 0
23272 일반 헠헠 우타 마크로스 모델링 추출 성공! 3 눈알이 2018-06-25 0
23271 일반 그 서부 서바이벌 맵 잘만들엌ㅅ던데 3 카디아. 2018-06-25 0
23270 일반 이 모델 버텍스가 19434 인데 텍스쳐 안줄여도되냐? 5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69 일반 한달했는데 현탐왔을때 해결법좀 9 ㅇㅇ 223.62 2018-06-25 0
23268 일반 MMD모델 눈이 이상함 도움 좀ㅠㅠ 3 하약 2018-06-25 0
23266 일반 출입문소리 진작 넣을껄 5 tht199875 210.220 2018-06-25 4
23265 일반 오큘 배송안와서 혼술한다 1 ㅇㅇ 223.62 2018-06-25 0
23263 일반 브랄챗 120시간째 3 카디아. 2018-06-25 0
23262 일반 근데 스팀vr 게임들 기본 디스플레이 해상도 이상으로 출력은 안되? 3 긴긴 2018-06-25 0
23261 일반 그 월드에 제스쳐쓰면 월드텍스쳐가 그 겨울처럼되는거봤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5 0
23259 일반 이거 아바타 폴리곤제한 몇임? 5 ㅇㅇ 122.42 2018-06-25 0
23258 일반 도와줄분구함 33 selene 1.246 2018-06-25 0
23257 일반 메이드 미코 가슴 뚫으면 찌찌보인다는거 사실임? 2 카디아. 2018-06-25 0
23256 일반 유니티 간단한 질문 두개가져옴 12 ㅇㅇ 175.193 2018-06-25 0
23255 일반 blender 에서 일정 동작을 저장해서 유니티에 애니메 적용할수있나요? 2 으르렁컹컹 116.121 2018-06-25 0
23254 일반 Emote 시간 부족한 갤럼들 1 ㅇㅇ 175.212 2018-06-25 0
23253 일반 vr쳇 이런식에 문제점에 대해 아시는분 계시나요 3 누궂; 49.143 2018-06-25 0
23252 일반 내일 도착할 각이냐 3 ㄹㄹㅋ 39.123 2018-06-25 0
23250 일반 몸 틀어지는거 해결방법 있습니까 ㅠㅠ 5 브린이 123.214 2018-06-25 0
23249 일반 각각 다른 두 개 메테리얼? 메쉬? 합치는법좀 나루호농 2018-06-25 0
23248 일반 발바닥으로 방먼지 쓸어담네 Luche 2018-06-25 0
23247 일반 emote에 춤추는 모션 추가했는데 3 iKaMuSuMe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