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36 일반 vrchat이제 단물 다빠짐??? 6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4 0
22734 일반 이모트 시간제한 어케늘림 2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31 일반 왼손 뒤집으면 채팅창나오고 하는건 아바타에 집어넣는건가 플러그인인가? 4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29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2 NAME_HORANG 2018-06-24 0
22728 일반 hdmi to dp 젠더 암거나 사면되냐 다이소에서? 5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6 일반 존못 그림 그려줘도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행복하다 25 빠쓰 2018-06-24 11
22725 일반 부랄챗이 씨부럴 존나 힘든 게임이야 진짜 5 ㅇㅇ 27.35 2018-06-24 4
22724 일반 mmd파일 몇개 줄테니 vr챗 모델로 변환하면서 음성도 넣어줄사람있냐 vr눕눕 211.55 2018-06-24 0
22723 일반 중국어잘하거나 중국지인 많은 갤럼있으면 이글봐봐 4 ㅅㅋㅋ改 2018-06-24 0
22722 일반 VRTip 에서 파는 베이스 스탠드사면되냐? 6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1 일반 MMD방에서 개열심히 춤췄다 Luche 2018-06-24 0
22720 일반 아바타 월드 보소; 8 치요키 2018-06-24 1
22719 일반 vr챗에 아바타 적용만 하면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18 일반 어예스 걸음마뗌 레미치카 2018-06-24 0
22717 일반 아바타가 데탑으로 볼땐 정상인데 vr로 볼땐 두개로 보여 2 as 125.180 2018-06-24 0
22716 일반 슬슬 다른VR겜도해봐야겠다 1 ㅇㅇ 218.146 2018-06-24 0
22715 일반 브알챗에 쓰는 아바타 비트세이버에 옮기는거 가능? 1 ㅇㅇ 125.180 2018-06-24 0
22714 일반 내가 하는겜 캐릭터 모델 빼가지고 여기다 넣느거 할수있음? 3 ㅎㄱㄶㄴㄱㅇㄴㄹ 218.151 2018-06-24 0
22713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임? 3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4 0
22712 일반 브알 아바타 업로드 권한 생기면 어떻게 알음? 2 ㅇㅇ 122.42 2018-06-24 0
22711 일반 컴바꿔어 htc 설치하는데 이게 일이네 7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10 일반 비트세이버 6시긴달였더니 어깨 손목 댕아픔;;;; 1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08 일반 이 메일 온거면 이제 커스텀 스킨 낄수 있는거죠?? 1 ㅇㅇ 39.121 2018-06-24 0
22707 일반 묵언 깬지 몇주 됬는데 왜이리 사람사귀는게 피곤하냐 5 ㅇㅇ 125.180 2018-06-24 0
22706 일반 본 적용시 오류 질문점 갓이터 2018-06-24 0
22705 일반 업로드 오류 도와줄사람 있어...? 4 BEnE 2018-06-24 0
22704 일반 이런 이모션 만들면 사람들 다들 반응 해줄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703 일반 파티클 넣는거 도움좀 주라... BEnE 2018-06-24 0
22702 일반 유즈리하 이노리 아바타 있으신분??? 4 빗물처럼 2018-06-24 0
22701 일반 앞머리가 파고드는데 어떻게 해야함? 4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00 일반 처음으로 여자 노멀맵 해봤는데 어떰?? 5 Bunny Y 2018-06-24 1
22699 일반 스팀으로 vrchat 아바타 적용한거 아바타 파일 어디있어?? ㅇㅇ 125.180 2018-06-24 0
22698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25 아델리펭귄 2018-06-24 0
22697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 넘귀여움 3 ㅇㅇ 121.187 2018-06-24 0
22696 일반 ㄹㅇ 무서움 1 아루라테 2018-06-24 1
22695 일반 오디세이 40이면 ㄱㅊ? 1 하약 2018-06-24 0
22694 일반 브얄챗은 낮에는 아바타 만들고 밤에는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게 좋지 않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93 일반 월드 공개 하니까 4 momo 125.184 2018-06-24 0
22692 일반 아바타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0
22691 일반 애니메이션손가락전부복붙하는거어떻게하는건가요 1 ㅇㅇ 125.134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