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4 일반 HEDON 인가? 나루토 드래곤볼 스킨낀 사람 갤러임? 1 ㅇㅇ 211.38 2018-05-23 0
649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13
6492 일반 여자 목소리 내는 법좀 5 ㅇㅇ 175.223 2018-05-23 0
6491 일반 탈(脱)VR 3 ㅇㅇ 223.62 2018-05-23 0
6490 일반 브알챗특) ㅇㅇㅈ 183.108 2018-05-23 0
6489 일반 자 이제 퇘근길 시뮬레이터하러간다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0
6488 일반 질문) 블랜더에서 헤어붙일때 G군 2018-05-23 0
6487 일반 원래 바이브 기본마이크 없음? 3 ㅇㅇ 2018-05-23 0
6486 일반 나도 도착했다요 4 중포 2018-05-23 0
6485 일반 VR쓰고하는거 왤케힘드냐 ㅅㅂㅋㅋ 2 ㅇㅇ 2018-05-23 0
6484 일반 VR챗 입문하려고하는데 3 김나무 183.97 2018-05-23 0
6483 일반 이틀동안 찍은 스샷들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3 0
6482 일반 오이오이.. MMD4Mecanim 강좌는 어디에 있지? 1 ㅇㅇ 61.255 2018-05-23 0
6481 일반 한국인들 많은데는 가기싫다 5 dsfa 121.125 2018-05-23 0
6479 일반 아야카 보고가라 3 스떼쁘유 2018-05-23 0
6478 일반 ★☆★☆★☆아바타 및 월드사진모집★☆★☆★☆ 12 MANKALO 2018-05-23 6
6477 일반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등짝 2 idjz 211.36 2018-05-23 0
6476 일반 이거 블렌더상에서 수정 가능한가요? 4 ㅇㅇ 124.5 2018-05-23 0
6475 일반 이거 친없찐 뉴비땐 어떻게해야됨? 3 ㅇㅇ 211.51 2018-05-23 0
6474 일반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착각하는거 3 ㅁㅁ 14.47 2018-05-23 0
6472 일반 흠 이 mr 오쪼지 20 DR_Pochi 2018-05-23 1
6471 일반 님들 바이브 바이브 거리지 마세요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1
6470 일반 블랜더알고나니까 신세계인거애요 3 G군 2018-05-23 0
6468 일반 눈 텍스쳐가 여러갠데 4 ㅇㅇ 27.1 2018-05-23 0
6467 일반 [개념글 가고싶음] 옷 한쪽면만 투명하게 보이는거 해결법 7 MANKALO 2018-05-23 11
6465 일반 혹시 mmd댄스월드 곡들 한국어로뭔지 알려주실분잇으새요? 3 G군 2018-05-23 0
6464 일반 이거 노트북 MR가능???? 5 ㄷㄷㄷ 223.62 2018-05-23 0
6463 일반 바이브 유저들아 이거 선설치 다했는데 2 ㅇㅇ 2018-05-23 0
6462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아바타 저장은 어떻게하는건가요 5 울테 2018-05-23 0
6461 일반 바이브 양마존꺼 직구하면 댐? ㅇㅇ 223.33 2018-05-23 0
6460 일반 네번째 해결 2 카랑카람 2018-05-23 0
6459 일반 gif 만들어서 유튜브 구독하면 나오게 했는데 2 기무대띠 2018-05-23 0
6458 일반 나에게 MR을 넘겨라 5 ㅅㅋㅋ改 2018-05-23 0
6457 일반 니들 신사에서 눈돌아간미코끼고 반겨줘라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0
6456 일반 원숭이 대통령과 신하의 상황극놀이를 구경하는 영상 3 ㅇㅇ 14.42 2018-05-23 1
6455 일반 키넥트 설정 초기화 하는방법 없나? 1 키넥또 118.46 2018-05-23 0
6454 일반 늒비 오늘은 브알챗으로 뭘 할까 3 울테 2018-05-23 0
6453 일반 GTX 1060+Vive 쓰는 사람?? 7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0
6452 일반 근데 왜 잉글리쉬에 끄덕이면 1 ㅇㅇ 121.135 2018-05-23 0
6450 일반 형들 mmd모델에 fx파일은 뭐임? 1 ㅇㅇ 27.1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