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8
  • 2018-05-23 06:48:37
							

이름은 아리랑포스건 뭐건 한국틱한 이름 하고

가입조건은 

한국인

VR유저

아바타 보여줘서 귀엽든 멋지든 기술력있든 하여튼 오리지널이고 잘만들었거나

퍼블릭 된 월드가 하나 이상 있고 나름대로 수준있거나 해야됨.

디씨랑은 큰 관련없이 그냥 브알챗 내에있는 평범한 force로 해서 잘만드는애들끼리 상부상조하는 그런 포스로 가꾸고싶다.

ㅇㅅㄹ 이거 잘못하면 좆목... 1.219 2018.05.23 06:49:24
김끄리 vr공식디코가면 비슷한거잇지않음?? 2018.05.23 06:49:55
시마다아리스 포스가 정확히 뭐냐? - dc App 2018.05.23 06:57:36
MANKALO ㄴ부대, 브알챗 내에서는 길드같은 개념임 2018.05.23 06:59:11
시마다아리스 ㄴ좋네 소수로해서 하면 좋겠네 - dc App 2018.05.23 07:00:30
ㅇㅅㄹ 그나저나 나는 차렷충이라 입구컷이고만 ㅠㅜ 1.219 2018.05.23 07:03:56
10선비 소속감 울타리 치는게 심한 병신만 없다면 다들 좋게 볼듯? 2018.05.23 07:11:08
MANKALO 월드제작자는 차렷충이라도 괜찮음 2018.05.23 07:14:07
김끄리 ㅇㅇ서로 같은클래스에서 노는건데 그걸로지랄할거면뭐 스터디에서 학교나 학점컷두는것도 지랄해야댐 ㅋㅋㅋㅋ 2018.05.23 07:15:05
DR_Pochi 조는 능력이 없는 아조시이므로 입구컷이네양 흑흑 - dc App 2018.05.23 07:28:20
KASAGI 이건 굳이 만들려도 안해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질건데 - dc App 2018.05.23 07:35:36
스떼쁘유 포스는 인종/국가보다는 개성이야. 로리, 카와이, 트랩, 경찰, 너클즈 이런거. 2018.05.23 07:46:54
F유동닉 껴줭 - dc App 2018.05.23 07:52:10
ㅇㅇ 엑스~포스! 218.237 2018.05.23 07:54:23
이즈밍 힝힝..무능력자라 입구컷..;ㅅ; 2018.05.23 08:5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0 일반 아 이게임 vr 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겜이네. 없어도 큰 지장은 없음? 4 리나한 2018-05-25 0
7839 일반 그 유투버니 뭐니해도... 12 ㅁㄴㅇㅌㅌㅊ 121.173 2018-05-25 0
7838 일반 8700k에 1060 6g 램16g인데 vr로 이 게임 돌릴만한가요. 5 리나한 2018-05-25 0
7837 일반 이 겜의 테크트리를 연구해보앗다 3 Gloryman 2018-05-25 0
7836 일반 트위치 방송하는거보면 외국인이 많아보이던데 2 중성 2018-05-25 0
7835 일반 아무리 키넥트 풀트래킹해도 ㅇㅇ 27.115 2018-05-25 0
7834 일반 레노버쓰는데 컨트롤러 이상함 3 글긔 2018-05-25 0
7833 일반 어제 놀이기구 졸라탔는데 머리 아직아픔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32 일반 히든 룸 만들었다 7 시란 2018-05-25 0
7831 일반 오큘러스가그렇게좋나 2 Niwatori 2018-05-25 0
7830 일반 유니티 질문좀 뼈대관련 ㅇㅇ 114.200 2018-05-25 0
7828 일반 어제자 VR챗 +자신감을 가져 4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27 일반 점점 브알챗에서도 찐따되는 기분. 3 ㅇㅇ 182.226 2018-05-25 0
7826 일반 (수정/사진도첨부)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유니티질문좀ㅁㅁㅁㅁㅁㅁㅁㅁㅁ 2 dd 114.200 2018-05-25 0
7825 일반 60시간만에 압타 업로드 뚤려서 색깔놀이로 하나 업로드했따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5 0
7823 일반 아바타복제 념글 댓글중에 복사방지툴은 뭐에쓰는거임? ㅇㅇ 112.170 2018-05-25 0
7821 일반 아아아 ㄹㅇ vmd 넣는 방법 없냐아ㅏㅏ 8 ㅇㅇㅇ 61.255 2018-05-25 0
7820 일반 개쩐다;; VIVE로 VR 야동 봤는데 이것이 신세계다 ㅇㅇ 116.93 2018-05-25 0
7819 일반 배게만있으면 누워자는것도 할만하다본다 1 김끄리 2018-05-25 0
7818 일반 안해시방. 2 ㅇㅇ 182.226 2018-05-25 0
7817 일반 근데 VIVE로 야동 어케보냐;; 1 DD 116.93 2018-05-25 0
7816 일반 하와와 베타버전 사용하니 트래커가 나은 거시에요 1 중포 2018-05-25 0
7815 일반 의외로 군가부르면서 돌아다니면 관심받더라 ㅇㅇ 124.59 2018-05-25 0
7814 일반 오늘의 베스트 vrchat 짤 2 ㅇㅇ 121.139 2018-05-25 0
7813 일반 앉아있는데 자꾸 와서 딜도꺼내는애들 뭐야;; 3 ㅇㅇ 121.170 2018-05-25 0
7812 일반 누가자꾸 한시간가까히 만져달라해서 계속만져줌 3 댕타 2018-05-25 0
7811 일반 야짤빌런 떳다 2 이즈밍 2018-05-25 1
7809 일반 플스 용 컨트롤러로 브알쳇 되는듯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808 일반 Macavity Manor 여기서 막혔는데.. 2 ㅇㅇ 121.135 2018-05-25 1
7807 일반 너는 대단한 일을 해낼 거란다. . . 1 ㅇㅇㅇㅇㅇㅇ 121.184 2018-05-25 0
7806 일반 VR 넘 오래하니까 모니터 화면이 이상하게 보임 1 ㅇㅇ 116.93 2018-05-25 0
7805 일반 아 손 움직임까지 표현하려면 바이브를 사야되나보네 2 ㅇㅇ 221.241 2018-05-25 0
7804 일반 새벽에...재미있었다...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5 0
7803 일반 그럼 밑의 질문에 추가해서 vrchat은 바이브까진 안써도 된단말? ㅇㅇ 221.241 2018-05-25 0
7802 일반 시작한지 1일차 3 김나무 183.97 2018-05-25 0
7801 일반 말못하는가수님.. Seal 2018-05-25 0
7800 일반 내일 바이브 사러갈까 고민중인데 5 ㅇㅇ 221.241 2018-05-25 0
7799 일반 이거 보이면 블락하는데 얘도 흔한거냐 3 이츠카시오리 2018-05-25 0
7798 일반 피고인으로 재판받고왔다..후 5 공배기 2018-05-25 1
7797 일반 mr로 저스트댄스 할만함 ? 3 ㅇㅇ 49.175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