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13 일반 최근 2달 내로 이렇게까지 불탄 적은 없엇는데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211 일반 소셜이미지 아이디어 추천좀 5 라그네아 2018-11-08 0
71206 일반 친추안된사람 폴리곤으로 바꾸는거 어캐해요? 3 ㅇㅇ 112.185 2018-11-08 0
71205 일반 이거 압타에 달면 스틸앤골드에서 빠요엔 당하던 한을 풀수는 있겠다 8 검은연 2018-11-08 0
71203 일반 핵쟁이들의 핵툴과 그 원리 등에 대하여 13 MANKALO 2018-11-08 2
71202 일반 내가 봤을 때 이거 그거 같아보이는데...? 6 유젤 2018-11-08 0
71200 일반 제압되었습니다 5 꼬마키` 2018-11-08 0
71199 일반 갤 터지는 법 1 ㅇㅇ 117.111 2018-11-08 1
71198 일반 갤주야 이것만 해명해줄수있어? 6 ㅈㅈ 95.154 2018-11-08 0
71197 일반 확실히 KVCG인지 뭔지 얘기 가져온 방법이 좀 잘못됐음 2 JinSilly 221.153 2018-11-08 0
71196 일반 분탕이나 치고 그렇게 할짓이 없나요? 브얄챗이나 하셈 2 ㅇㅇ 182.172 2018-11-08 0
71195 일반 방금 뭐지? 1 ㅋㅋ 45.56 2018-11-08 0
71194 일반 핵쟁이들은 걍 다른 게임 하는 애들이라 쳐야함 1 ㅇㅇ 118.218 2018-11-08 0
71193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9 ㅇㅇ 178.128 2018-11-08 0
71190 일반 kvcg고 뭐고 관심가지는 이유가 뭐냐 ㅋㅋ 9 꼬마키` 2018-11-08 8
71189 일반 핵 관련해서 이것저것 정리해올게 MANKALO 2018-11-08 2
71188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18 검은연 2018-11-08 18
71186 일반 핵관련 이야기 좀더 명확하게해주셈 2 ㅇㅇ 175.203 2018-11-08 0
71184 일반 외국인이랑 가족놀이 하는사람 손 3 딜런 2018-11-08 0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71177 일반 핵쟁이 새끼들은 관심을 못받고자란건가 ㅎㅈㅁ 119.195 2018-11-08 6
71176 일반 핵써서 아바타 캐시파일 kvcg지들이 얻은걸 공유해야해? 10 ㅇㅇ 104.238 2018-11-08 0
71175 일반 와 갤 개판이네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174 일반 이로서 Vr = 병신 이란게 판명됨 2 ㅇㅇ 5.176 2018-11-08 1
71173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13 ㅇㅇ 59.31 2018-11-08 0
71172 일반 좆병신갤러리 다되었네 ㅋㅋ시발 4 마요릭 2018-11-08 0
71171 일반 갤주 왜이래 2 ㅇㅇ 185.92 2018-11-08 3
71170 일반 모치 쉐이크 쉐이더 4 ㅇㅇ 104.238 2018-11-08 2
71169 일반 kvcg 실드 오지게 치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1-08 14
71168 일반 이게임 정체성은 친목이야 ㄷ얘들아 2 MPL 2018-11-08 1
71166 일반 Vrc 일년넘게한놈으로서 이거 유료화되야한다고생각함 4 ㅎㅈㅁ 119.195 2018-11-08 1
71165 일반 형들 놀로쓰는데 도와줘 ㅠㅠ 2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11-08 0
71164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vrchat 갤러리가 왜필요한지 모르겠다 3 ㅇㅇ 5.176 2018-11-08 0
71163 일반 KVCG 얘기 좀 그만하면 안되냐 3 xx 183.96 2018-11-08 0
71162 일반 그래서 kvcg 는 어케들어감 2 ㅇㅇ 14.63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