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81 일반 이겜 첨해봤는데 1 돌아온토벤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