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17 일반 니혼진데수카 동대문에서 들어봄 4 NAME_HORANG 2018-10-30 0
68315 일반 장작 없냐 오늘은 1 읭읭이 2018-10-30 0
68314 일반 파이맥스 공홈하고 올아이피중에 어디루사는게 낫? ㅇㅇ 223.62 2018-10-30 0
68313 일반 일싸들 다 일하러갔누 ACMI 175.195 2018-10-30 0
68312 일반 풀트래킹인데 11 ACMI 175.195 2018-10-30 0
68311 일반 엄마돈으로 vr사는 백수 죽어 4 대관 2018-10-30 0
68310 일반 그러고 보니까 야한 생각이 안 드네 2 ㅇㅇ 223.38 2018-10-30 0
68309 일반 트래커 허리에 감는거 다들 뭐 사용해? 7 ㅇㅇ 121.161 2018-10-30 0
68308 일반 진짜 고민은 배송시간만 늦춘다 5 ㅇㅇ 211.245 2018-10-30 0
68307 일반 VR챗 빠져사니깐 야한거 볼생각 안드는데 정상? 10 ㅇㅇ 220.78 2018-10-30 0
68306 일반 그그 뭐라고 해야하나 이런느낌 느껴본적 없음? 9 린코 2018-10-30 1
68305 일반 트래커 살놈있니 9 읭읭이 2018-10-30 0
68304 일반 말해놓고 안했던 렛저댄 본방 업데이트 예정 1 Luche 2018-10-30 1
68303 일반 킷슈 쓰면 생기는 일 4 아루라테 2018-10-30 0
68302 일반 다른맵가면 공중에서 무한하게 떨어지는곳 있던데 4 적쥐 2018-10-30 0
68301 일반 보조배터리 이거 사면 됨? 1 Yua 2018-10-30 0
68300 일반 파이맥스는 뭐임?? 5 初心者 113.198 2018-10-30 0
68299 일반 저댄움짤(문워크 15 방재씨 2018-10-30 3
68298 일반 브얄챗이랑 다른 브얄겜 하려고 브얄산 사람 특 6 Luche 2018-10-30 2
68297 일반 VR챗 더 하면 위험하다고 머릿속에 경고등 떳다 8 린코 2018-10-30 1
68296 일반 지하철에서 중국인이 갑자기 길물어보던데 1 ㅋㄹㄹ 121.162 2018-10-30 2
68295 일반 VR 셀카 스트림 카메라인가 그걸로 셀카찍는거임? 5 ㅇㅇ 121.161 2018-10-30 0
68293 일반 트래커 37만원에 판다 ㅅㅂ 1 읭읭이 2018-10-30 0
68292 일반 여러분 선택장애입니다 14 初心者 113.198 2018-10-30 0
68291 일반 Vr하는 애들 뭔가 카메라 같은거 있던데 그거 무슨 유틸임? 7 ㅇㅇ 175.223 2018-10-30 0
68290 일반 이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는지 아는사람 6 ㅋㄹㄹ 121.162 2018-10-30 0
68288 일반 Avatar Model이 따로있는 sdk엿음? 1 ㅇㅇ 14.40 2018-10-30 0
68286 일반 내 친구 VR 샀는데 개불쌍... 4 ㅇㅇ 121.161 2018-10-30 1
68285 일반 vr하면서 치킨먹기 가능? 5 Yua 2018-10-30 0
68284 일반 샤로 풀트래킹 잘먹혀? 4 마요릭 2018-10-30 0
68283 일반 3센서고 베이스고 뭔상관임 4 ITOAR 2018-10-30 1
68282 일반 모두 모여!!!!!!!!!! 5 하피핏 2018-10-30 0
68281 일반 브알챗 레딧 둘러보니까 역시 양형들 로리캐릭에 극혐하네 7 ㅇㅇ 121.161 2018-10-30 1
68280 일반 we're having trouble starting oculus 8 ㅇㅇ 211.216 2018-10-30 0
68279 일반 과몰입) 진짜 요즘따라 억지로 하는 느낌이다 6 초보자아 2018-10-30 0
68278 일반 커미션으로 돈 벌어먹고사는 사람도 많나 16 ㅇㅇ 39.7 2018-10-30 0
68277 일반 무선킷 넘 조음 4 Luche 2018-10-30 0
68276 일반 오큘러스 35만원에 파는거 보이는데 2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75 일반 행복해지는 짤 3 하피핏 2018-10-30 1
68274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0-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