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63 일반 돈벌어도 부담됨 6 NAME_HORANG 2018-11-13 1
72362 일반 1070ti 블프때 나오면 사고싶다....! 6 차가비 2018-11-13 0
72361 일반 pc방빌런 만나러 가보려는데 왤케멀어 4 긴긴 2018-11-13 0
72360 일반 커수다시해야하는데 존나 귀찮네 6 읭읭이 2018-11-13 0
72359 일반 무선킷 살까했는데 망했다 4 ㅇㅇ 106.72 2018-11-13 0
72358 일반 아무튼 지르려면 올해 안으로 질러야됨 8 아이리네 2018-11-13 0
72357 일반 켈트 완장 받아가 2 GEORGIA 2018-11-13 0
72356 일반 동물키우면 목소리가 하이톤 되버려 7 NAME_HORANG 2018-11-13 0
72355 일반 풀트래킹 돈백 이삽십이면 하는데 뭐 7 초보자아 2018-11-13 0
72354 일반 VR그거 얼마나한다고 하는 유동들 관심법으로보니까 11 ㅇㅇ 182.231 2018-11-13 3
72353 일반 저 좀 도와주실 아바타 만드시는 분들... 5 bin 124.60 2018-11-13 0
72352 일반 유니티 작업중에 뒤로가기나 작업 취소 버튼 있음? 6 투명 118.176 2018-11-13 0
72351 VRC일기 오늘 9시 반 체조도 열심히 했다 체조하는 사진 찍음 3 델피늄 2018-11-13 0
72349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3 ㅇㅇㄴㅇ 2018-11-13 3
72348 일반 그래픽 카드 존버중이야요 8 눈깔이 114.202 2018-11-13 0
72347 일반 왜 집착글은 없지 6 읭읭이 2018-11-13 0
72346 일반 파티클 펜 안사라지고 남는건 무슨 버그야? 1 은교 2018-11-13 0
72345 일반 난 오프는 절대안하는뎅 2 읭읭이 2018-11-13 0
72344 일반 씹덕들 진짜 10 ㅇㅇ 175.223 2018-11-13 5
72342 일반 여기도 페도가 있군요 6 ㅇㅇ 117.111 2018-11-13 1
72341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나요?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3 0
72340 일반 여캐속 남자냐 여캐속 여자냐 7 크왁이 2018-11-13 61
72339 일반 그냥 귀여운게 최고다 2 읭읭이 2018-11-13 0
72338 일반 mr 외부센서는 무리라도 4 하늘 211.251 2018-11-13 0
72337 일반 네코미미냐 이누미미냐 2 ㅇㅇ 121.135 2018-11-13 31
72336 일반 무선킷 언제 나와 7 여우 2018-11-13 0
72335 일반 서랍에서 씹유물 cpu나왔는데 부랄챗가능? 14 읭읭이 2018-11-13 0
72334 일반 프렌신청은 지들이 해놓고 5 ㅇㅇ 58.228 2018-11-13 0
72333 일반 블프때 오큘로라도 갈아탈까 2 JJY 2018-11-13 0
72332 일반 브알챗의 단점 7 봄머장 2018-11-13 6
72331 일반 총이냐 칼이냐 6 ㅇㅇ 121.135 2018-11-13 3
72329 일반 이거 완장 쓸사람 있음? 5 GEORGIA 2018-11-13 0
72328 일반 나 자꾸 하늘로 치솟음; 12 00 110.45 2018-11-13 0
72327 일반 과몰입대회 보면서 느낀거 2 ㅇㅇ 180.67 2018-11-13 3
72326 일반 머임 바이브 가격 왜이랭 7 히아투스 2018-11-13 0
72324 일반 팬티냐 호박팬티냐 2 ㅇㅇ 121.135 2018-11-13 2
72323 일반 오큘 살거면 조금만 더 기다려 2 아이리네 2018-11-13 1
72322 일반 노래방 버튼 왜 작동을 안해 ㅠㅠ 4 츄르 2018-11-13 0
72321 일반 서있는 자세에서 스텝밟는정도만할거면 오큘도갠찬? 6 ㅇㅇ 121.135 2018-11-13 0
72320 일반 저번에 500달라됬던 오큘 5 쎾쓔!!!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