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345 일반 난 목소리 깔고 지랄하고 다니는거 꼴보기 싫던데 12 _instruction 2018-10-25 0
66344 일반 중년 아조씨 매력있음 1 쎾쓔!!! 2018-10-25 0
66343 일반 코이고에 설정 어려워 1 새로운열쇠 2018-10-25 0
66342 일반 여자애 같다는 말은 성차별입니다 3 눈깔이 223.62 2018-10-25 0
66340 일반 평소에 목소리 신경안쓰는데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9 일반 그냥 멋진 목소리까진 필요없고 평범한 목소리이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338 일반 수위 어느정도 까지 밴 안당함? 6 브창 2018-10-25 0
66337 일반 나도 보라색 찍고싶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35 일반 이거 보니까 등급은 플탐보단 업로드네 8 팩트만씨부림 2018-10-25 0
66334 일반 보라색 네임 플레이트로 부심 왜 부리는거냐 8 ㅇㅇ 2018-10-25 1
66333 일반 수위높은 아바타 끼고 있다가 지인한테 딱걸림 5 _instruction 2018-10-25 0
66332 일반 갤럼들 존나 쉬움 2 ㅇㅇ 223.62 2018-10-25 0
66331 일반 스팀 끈채로 븨알챗 홈페이지에서 겜 실행하면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0 일반 나도 목소리 좋아지고 싶다 8 브창 2018-10-25 0
66329 일반 현재 700시간 업로드한 아바타 90개 3 솜검 175.223 2018-10-25 0
66328 일반 브랄챗에서 할 게 없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27 일반 나도 내손으로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3 ㅇㅇ 223.62 2018-10-25 0
66326 질문 방금 밑에질문한 뉴빈데 하나만더 질문점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25 일반 겜하다 감동먹었다 6 ㅇㅇ 117.111 2018-10-25 0
66324 일반 600시간인데 언제 보라색됨?? 6 르위 2018-10-25 0
66323 일반 누가 코이고에 쓰는법좀 잘좀 설명좀 해ㅜ라 9 초보자아 2018-10-25 0
66320 질문 뉴비 질문점여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19 일반 아니 솔직히 캐릭터는 여캐인데 목소리는 남캐인게 12 ㅇㅇ 118.32 2018-10-25 3
66318 일반 컨셉질도 이제 슬슬 질린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317 일반 죠죠에 나오는 보라색 머리한 우락부락한애 2 ㅇㅇ 223.62 2018-10-25 0
66316 일반 쓰다듬 교류회 생각하니 무섭네 5 Luche 2018-10-25 0
66314 일반 쓰다듬기 교류회같은거 없냐. 7 Huntere 2018-10-25 0
66313 일반 칼뽑는 모션 만들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12 일반 브알챗 하면서 여자도 낮은 목소리가 좋아졌어 4 ㅇㅇ 223.62 2018-10-25 0
66311 일반 으아 아재들 왜그래요... 3 NAME_HORANG 2018-10-25 0
66310 일반 vr촉각 구현되면 거기만 만지실거잖아요 7 솜검 175.223 2018-10-25 0
66309 일반 브이알 때문에 성별이 사라지는 날이 얼마 멀지 않앜ㅅ다 3 초보자아 2018-10-25 0
66308 일반 남자 목소리 내는 여자는 없나?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07 일반 가끔 보이는 여자목소리 내는 남자 12 ㅇㅇ 223.62 2018-10-25 0
66306 일반 아예 인텔로 갈아탈까 아니면 x470보드 가져다가 해볼까 5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305 일반 공유해 4 쎾쓔!!! 2018-10-25 0
66304 일반 이거 정상임? 판단좀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1
66303 일반 TDA 중에선 하쿠 얼굴이 제일 예쁜것 같다 2 _instruction 2018-10-25 1
66302 일반 난 쓰다듬는게 좋은데. 8 Huntere 2018-10-25 0
66301 일반 질투 대상을 여러명 만들자 5 ㅇㅇ 223.62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