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65063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12 츄르 2018-10-22 0
65062 일반 컴터는 진짜 이렇게 사면 된다! 5 아이리네 2018-10-22 0
65061 일반 컴퓨터는 이렇게 사믄댄다 11 읭읭이 2018-10-22 0
65060 일반 4개월 준비하던자격이 한순간에 날아감 4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59 일반 정보] 이모트 조합으로 온오프 오브젝트 가짓수 늘리기 18 검은연 2018-10-22 31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