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48 일반 어우 늦잠 하피핏 2018-10-23 0
65746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15 아스테리 2018-10-23 0
65745 일반 감동적임 영화 추천한다 4 ㅇㅎㄱㅇ 223.62 2018-10-23 0
6574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743 일반 방음매트 이게 킹ㅁ장아님? 1 라그네아 2018-10-23 0
65742 일반 꽁쳐둔 mmd모델들 다 아바타로 만들어야지 _instruction 2018-10-23 0
65741 일반 아바타 왜 안올려짐;; 9 ㅇㅇ 211.181 2018-10-23 0
65740 일반 오늘아침 매우 우울하다 7 희민 2018-10-23 0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65736 일반 그림 커미션하는 사람들 부럽다 5 ㅇㅇ 59.27 2018-10-23 2
65733 일반 바이브 콘. 진짜.... 나냠 2018-10-23 0
65732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씹튜버 수준 개오지네ㅋㅋㅋ 5 ㅇㅇ 211.246 2018-10-23 0
65731 일반 등급다시 보라색됨 4 cv52468 175.223 2018-10-23 0
65730 일반 신과함께 영화 이제야 봤는데 눈물샘터져버렸다 6 꼬마키` 2018-10-23 0
65728 일반 감정표현 넣는중... 2 ㅇㅇ 211.181 2018-10-23 0
65725 일반 러시아 친구들 왜 토끼 아바타만 고집하는거지 3 ㅇㅇ 211.201 2018-10-23 0
65724 일반 트래커왜케튀지 싶었는데 1 ㅇㅇ 175.118 2018-10-23 0
65723 일반 놀로너무 좋고 맵도 이쁘고 1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65722 일반 아 놀로 고장났다. 다들조심해라 2 현실세계 2018-10-23 2
65721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3 0
65720 일반 날개 애니메이션 깎는중 괵스챤 175.223 2018-10-23 1
65719 일반 이캐릭 퍼블릭임?ㅎ 하루사메 2018-10-23 0
65718 일반 완장만드는데 분명 배경 png로 배경투명하고 만들었는데 3 ㅇㅇ 123.214 2018-10-23 0
65715 일반 VR쳇 존나 재미있내 6 ㅇㅇ 210.2 2018-10-23 0
65714 일반 사람들 킷슈 사진 올리는거 보면 킷슈 사고싶어지는데 3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713 일반 칼 하나만 달아두니 허리랑 칼 사이 빈틈 생겨서 6 _instruction 2018-10-23 2
65712 일반 음탕한 킷슈 만들고싶다 5 아메히 2018-10-23 1
65711 일반 역시 h방의 상호작용은 vr 필수다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10 일반 ㅇㄴ 내 후기어디감 3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07 VRC일기 무선킷은 결국 헬스방에 희생된 것이다. 10 아이리네 2018-10-23 14
65705 일반 잘보니까 우콘 귀여운거같아 3 ㅇㅇ 121.125 2018-10-23 0
65704 일반 콩콩 14 Cimomo 2018-10-23 0
65702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 넣고나서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701 일반 생활관 월드에 SARMA와 함께 갔었을때 생겼던일 3 눈깔이 114.202 2018-10-23 0
65700 일반 오늘 뱅도 꿀잼이였다 ㅎㅎ 5 ㅇㅇ 14.46 2018-10-23 0
65698 일반 으어어 텍스쳐는 또 어디갔어 13 ㅇㅇ 211.181 2018-10-23 0
65697 일반 생활관맵 보니까 PTSD 올거 같던데 2 검은연 2018-10-23 0
65696 일반 빌게이츠 도와줘요.. 2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