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576 일반 하얀화면 해결 저 두방법 말고는 없음? 9 키라라카 2018-10-28 0
67575 VRC일기 오후늦게쯤해서 앉아서 지난 영상들 돌려보니 좋더라 3 하벤하이드 2018-10-28 2
67574 일반 VR기기쓰는 사람은 인기많네 7 ㅇㅇ 110.70 2018-10-28 2
67573 일반 글픽 rx570 정도면 VR모드로 잘 돌아갈까? 3 ㅇㅅㅇ 121.146 2018-10-28 0
67572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7 SenKaZe 2018-10-28 0
67571 일반 뚜따하는거 맨날 머리에 옷은 몸통채로 붙였었는데 긴긴 2018-10-28 0
67570 질문 이정도면 MR 할수는 있겠지? 6 39.114 2018-10-28 0
67569 일반 이거 그 납작한 아바타 유니티로한다던데 1 ㅇㅇ 221.142 2018-10-28 0
67568 일반 지금보니까 머리카락에 하자있네 _instruction 2018-10-28 0
67567 일반 컴퓨터끄고 밥먹고 다시 키니까 갑자기 안켜지;; 다이소vr 124.60 2018-10-28 0
67566 일반 군머 교류회가려고 아바타 만들었는데 2 SenKaZe 2018-10-28 0
67564 일반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뚜따 완료 4 _instruction 2018-10-28 1
67563 일반 와 사람몰리는 저댄방 가니 죄다 괴물이야;;; 2 ㅇㅇ 14.42 2018-10-28 0
67561 일반 나중에 있을 군머 교류회 후기가 궁금 하다 1 으ㅡ음 2018-10-28 0
67560 일반 MR 질문두개이써요 6 적쥐 2018-10-28 0
67559 일반 저작권 암묵적 허용이니뭐니 그런건 제쳐두고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57 질문 want get in a room 11 roy830118 2018-10-28 16
67556 일반 드디어 보딱이야 2 ㅇㅇ 39.7 2018-10-28 0
67555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3 ㅇㅇ 59.0 2018-10-28 0
67554 일반 나도 친구많이사귀고싶다 2 뉴비 27.126 2018-10-28 0
67553 일반 근데 애초에 커미션물고 늘어질거면 그림커미션도마찬가지임 3 ㅇㅇ 182.215 2018-10-28 2
67552 일반 요상한 방에 들어갔는데 ㅇㅇ 124.50 2018-10-28 0
67551 일반 슬랜더맨 플레이 영상 2 기무대띠 2018-10-28 0
67550 일반 군대교류회 집합 장소 어디입니까 1 메디큐보이드 2018-10-28 0
67549 일반 커미션하는놈들 너무 병신같은게 12 ㅇㅇ 223.62 2018-10-28 39
67548 일반 결국엔 고인물을 납치해서 키우는중인대... 6 ㅇㅇ 182.209 2018-10-28 1
67547 일반 요ㅕ즘 친구사귈려고 신사자주감 3 3학년1반이하린 2018-10-28 0
67546 일반 갤럼들은 대부분 프라이빗 월드에있음? 2 PUNPUN 2018-10-28 0
67545 일반 친구... 관리 ? 1 제네카린 2018-10-28 2
67544 일반 차렷충은 mmd 댄스방같은데가면 줘팸당함? 2 뉴비 27.126 2018-10-28 0
67543 일반 불타는 짤이 껴있음 2 눈깔이 223.62 2018-10-28 0
67542 질문 브얄 애니메이션 질문좀 라그네아 2018-10-28 0
67541 일반 공익은 군대교류회 못감? 4 ㅇㅇ 220.124 2018-10-28 0
67540 일반 교류회 미리 와있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538 일반 바이브 풀트 3번만에 질려서 판 후기 11 Cimomo 2018-10-28 2
67537 일반 [밀리터리 교류회] 금일 있을 교류회 일정에 대하여 공지드립니다. 4 ㅇㅇ 1.248 2018-10-28 5
67535 일반 윈도우 홈 프로 차이 비교 표 3 러닝머신러닝 2018-10-28 1
67534 일반 오늘은 vrchat 못했다 돌죽히드라 2018-10-28 0
67533 일반 미코개조돈주고커미션하고 판매하고 넘치잖아 1 ㅇㅇ 175.203 2018-10-28 2
67532 일반 친구 많은 사람들은 친구 관리 어떻게해?? 10 ㅇㅇ 1.242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