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66557 일반 투쟁콘 3 하피핏 2018-10-25 0
66556 일반 2019 저댄 노래있는 new 저댄방 있음? 1 댕타 2018-10-25 0
66555 일반 나도 요즘 재대로된 vr플레이 하고싶다 7 츄르 2018-10-25 0
66554 질문 그 NOLO인가는 어떰? 5 ㅇㅇ 124.50 2018-10-25 0
66553 일반 cloth에 캡슐넣고 하는거있잖아 2 ㄴㄴ 175.212 2018-10-25 0
66551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왜안올라감 5 아메히 2018-10-25 0
66550 일반 할로윈아바타 하나 만듬 1 시리스 2018-10-25 2
66547 일반 한손으로 가리기 성공 4 하피핏 2018-10-25 1
66546 일반 날추울땐역시 8 にょろーん 2018-10-25 0
66545 일반 날 추우니까 온천생각남 ㅇㅇ 220.122 2018-10-25 0
66544 일반 vrchat에 인공지능같은게 없어서 다행이야 3 그흐즈 2018-10-25 4
66543 일반 제일 맛있는 반찬 7 하피핏 2018-10-25 5
66542 일반 그러고보니 랫저댄방에 소란부시 없어짐? 2 ㅇㅇ 121.136 2018-10-25 0
66541 일반 이거 VR기기 사면 뭐 사는게 좋음? 7 ㅇㅇ 124.50 2018-10-25 0
66540 일반 미코 아바타중에 그 눈 사시인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임? 3 00 121.147 2018-10-25 0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66537 일반 폴리곤 제한 뚫고 올리는거하려는데 3 아메히 2018-10-25 0
66536 일반 폭탄 다이스 월드 첨으로 가봤다가 육변기됨 2 빅huge맨 2018-10-25 0
66535 일반 가라아게 준비하는 동안 나만 꼴릴 순 없지 3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25 1
66534 일반 렛저댄 어나더 곡 선택 위치 에바야;, 3 으ㅡ음 2018-10-25 0
66533 일반 놀로 가격 왜 점점 오르지?? 2 나냠 2018-10-25 0
66532 일반 다이나믹본 넣은 게 유니티랑 인게임이랑 다른데 무슨 문제일까? 란찌코찌 2018-10-25 0
66531 일반 고기 먹고싶다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530 일반 고기 무한 리필집 진짜 무한리필이야? 19 NAME_HORANG 2018-10-25 0
66529 일반 과몰입 꼬운 애들을 위한 꿀팁 1 xx 183.96 2018-10-25 0
66528 일반 썸네일 폰으로 만드는건 한계가 있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7 일반 지금 존나 꼴려서 1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5 0
66526 일반 온천에 매우 어울림 5 초보자아 2018-10-25 0
66525 일반 민트초코 먹었서 4 Misaring 2018-10-25 1
66522 일반 고기갤 됐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1 일반 모야 고기갤됐네 하벤하이드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