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66741 일반 이게임은 겁 많으면 즐길수 있는맵이 만이 줄어든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