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67383 일반 친구 사귀는 요령좀 알려조.. 25 ㅇㅇ 1.242 2018-10-27 0
67382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28 Gloryman 2018-10-27 16
67380 일반 와 난 VR하면서 자괴감 안들줄알았는데 지금 겁나 자괴감 옴 3 ㅇㅇ 39.7 2018-10-27 7
67379 일반 어제 자 처음 찍어본 여러 저댄방 영상들 14 아이리네 2018-10-27 12
67377 일반 클레릭 산사람.. 1 ㅁㅇㅁㄴ 220.73 2018-10-27 0
67376 일반 부스에서 할아버지샀는데 이거어떰?? 9 바밤 2018-10-27 21
67375 일반 오늘 깎은 파티클 2 괵스챤 175.223 2018-10-27 0
67373 VRC일기 간만에 소소하게 행복한 하루여따 1 ㅇㅇ 121.125 2018-10-27 2
67371 일반 현재진행형인 블랙스크린or블랙홀 관해서.. 24 린뀨 2018-10-27 0
67370 일반 vr 챗 입문할까 하는데 고민... 10 뷰라드 2018-10-27 0
67369 일반 월요일이면 MR도착이닼ㅋ 3 Desperadon 2018-10-27 0
67368 일반 차렷충이라 그런건진 몰라도 쓰담쓰담 너무 좋음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0
67367 일반 지인이 하루정도 안들어와서 내심 아쉬워했었는데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2
67366 질문 데스크탑으로 펜 쓸수있는 아바타 1 뿌빠삐뿌 2018-10-27 0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