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02 일반 이번 업데이트로 5.6.3p1은 사용 불가인거임? 2 ㅇㅇ 1.245 2018-12-12 0
80501 일반 VRC접속 안되는 사람이는 이글을 읽다 4 DD 211.250 2018-12-12 3
80500 일반 양심고백) 차렷충친구들 싹 손절함 8 ㅇㅇ 175.223 2018-12-12 17
80499 일반 연병장 개선관련 의견 받음 19 ㅇㅇ 203.229 2018-12-12 1
80498 일반 브랄챗되는사람있어? 2 ㅇㅇ 175.206 2018-12-12 0
80497 일반 기술지원좀 해줄 수 있음? 23 Akiko 2018-12-12 0
80496 일반 브이알챗 아예 접속도 안 됨 2 ㅇㅇ 14.50 2018-12-12 0
80495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9 Mitsu.G 2018-12-12 1
80494 일반 유니티로 손크기나 옷크기줄이는건 불가능? 5 ㅇㅇ 110.70 2018-12-12 0
80493 일반 둥둥 둥둥둥딩~ 1 ㅇㅇ 125.129 2018-12-12 0
80491 VRC일기 브알챗 늒네시절 4 ㅇㅇ 223.62 2018-12-12 1
80490 일반 파칭코월드 만든단 친구 포기했어? 5 Huntere 2018-12-12 0
80488 일반 님들 친구 엉덩이에 뭐까지 박아봄? 10 ㅇㅇ 175.223 2018-12-12 0
80487 일반 이번에 유니티 버전업하면서 폴리곤 제한 좀 늘려줌? 3 우콘쨩 121.170 2018-12-12 0
80486 일반 왜 접속이 안돼지? 3 dd 116.38 2018-12-12 0
80485 일반 이거 무슨 쉐이더야?? 6 ㅇㅇㅇ 175.223 2018-12-12 1
80484 일반 지금 출근충들은 다 이런생각 가지고 있을듯... 3 GEORGIA 2018-12-12 1
80483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음... 5 차가비 2018-12-12 1
80482 일반 이 갤 평소에 그 신사라고 맨날 까대더니ㄷㄷㄷ 3 공익여중생 2018-12-12 0
80481 일반 프래임 올라갔단글 보이니깐 신사에서 테스트해봐야지 1 글자 2018-12-12 2
80480 일반 아바타 쉐이더 추천 좀 해줘 7 ㅇㅇ 223.38 2018-12-12 0
80479 일반 신사 뭐냐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78 일반 아바타설정 전부다시하는거 귀찮아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77 일반 오랫동안 사용하던 이미션 세이더를 버리고 1 MANKALO 2018-12-12 0
80476 일반 유니티 최신버전 깔면 하면 기존꺼 지워도됨? 1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475 일반 존버해야할껀 너클콘이아니였네 ㅅㅂ 14 ㅇㅇ 2018-12-12 1
80473 일반 월드이동하면 무한로딩뜨네 2 JJY 2018-12-12 0
80472 일반 잘자 1 ㅇㅇ 14.39 2018-12-12 0
80471 일반 신사는 없어지는것도 괜찮다 1 ㅇㅇ 110.70 2018-12-12 0
80470 일반 지금 부얄챗 하는 애들 중에 설정탭 찍어서 올려줄 수 있는 갤럼 있니 1 ㅇㅇ 117.111 2018-12-12 0
80469 일반 고양이 칸나 망가짐 3 ㅇㅇ 121.165 2018-12-12 0
80468 일반 질문글에 이런댓글 다는놈좀 없었음.. 9 dd 116.38 2018-12-12 0
80467 일반 알바하고싶음데 촌이라 자리가없네 2 솔트맨 2018-12-12 0
80466 일반 신사 솔직히 맵은잘만듬 근데 내용물이 방사능임 4 ㅇㅇ 121.135 2018-12-12 18
80465 일반 vr사기위해 할알바추천좀 9 솔트맨 2018-12-12 0
80464 일반 이건 또 뭔데 9 Yua 2018-12-12 4
80463 강좌/정보 요번 업뎃 눈깔 마테리얼 교체는 어떻게 됬을까.. 3 게럴드 2018-12-12 0
80462 일반 문제가 또 생겼어 애들아 1 ㅇㅇ 118.221 2018-12-12 0
80461 일반 무한로딩 뭔데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60 일반 신사 업뎃 안한다하지않음?? ㅡㅡ 6 JinSilly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