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417 일반 애들아 놀로 캘리설정할때 1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416 일반 난 현실연애할때도 과몰입 안했었는데 3 린코 2018-10-23 1
65415 일반 난 밤에만 브알끼고 같이자는사이인친구있음 1 ㅇㅇ 119.197 2018-10-23 0
65414 일반 근데 과몰입이고 나발이고 7 초보자아 2018-10-23 3
65413 일반 현실이고 가상이고 집착은 이해 안되는데; 3 꼬마키` 2018-10-23 3
65411 일반 H방에서 만난 사람 현실에서 만난 썰 푼다 11 아메히 2018-10-23 0
65409 일반 근데 프라이빗 룸에서 뭐함? 4 초보자아 2018-10-23 0
65408 일반 과몰입 하는 이유 1 ㅇㅇ 118.34 2018-10-23 0
65407 일반 과몰입 하는 사람과 안하는 사람이 있는 이유 7 ㅇㅇ 220.74 2018-10-23 0
65406 일반 인바이트 요청은 잘안하게되돈데 4 솜검 175.223 2018-10-23 0
65405 일반 발상을 전환해보면 자기 썰 올라온거 좋은거 아닐까 1 린코 2018-10-23 0
65404 일반 과몰입이 늘어나는 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3 1
65403 일반 놀로 쓰다보면 항상 느끼는거 1 ㅇㅇ 118.40 2018-10-23 0
65402 일반 프라이빗룸 파는이유는 별거없음 4 Shinbi 2018-10-23 0
65401 일반 과몰입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네 5 Red.Coco 2018-10-23 0
65400 질문 선생님들 3 00 115.41 2018-10-23 0
65399 일반 난 컴끄면 브알 생각안함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397 일반 프라이빗 룸은 진짜 혼자만 들어가게 해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23 0
65396 일반 우리 모두 과몰입 하자 3 ㅇㅇ? 118.217 2018-10-23 0
65395 일반 부계정 만큼 좇같은건 5 ㅇㅇ 118.40 2018-10-23 2
65394 일반 근데 맘고생하는 애들 문제점이 4 초보자아 2018-10-23 0
65393 일반 본 어뜨케 정확히 180도 돌려요 아메히 2018-10-23 0
65392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동기화케이블 끼우면 다리가 덜튀지? 2 ㅇㅇ 117.111 2018-10-23 0
65391 일반 형들 이모트에다가 춤같은거 넣을때 중간에 풀리면서 움직여지잖아 2 ㅇㅇ 119.149 2018-10-23 0
65390 일반 가끔 여기에 고민상담글 올리긴하지만 5 린코 2018-10-23 0
65389 일반 근데 지금 갤질 열심히 하는애들은 백수냐 8 초보자아 2018-10-23 0
65387 일반 쓰다듬 잘 받아주는애들이 좋다 4 ㅇㅇ 221.144 2018-10-23 1
65386 일반 시발 과몰입 빌런들;; 17 꼬마키` 2018-10-23 42
65385 일반 나도 풀 썰 같은거 있으면 좋겠다 1 Raimiz 2018-10-23 0
65384 일반 vrc는 보이스프로그램이야 8 Shinbi 2018-10-23 5
65383 일반 난 요새 썰풀게 없다 4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382 일반 칩착하던 친구 집착 포기함... 9 ㅇㅁㅇ 221.153 2018-10-23 0
65381 일반 VRC도 유저성향에 따라 꽤 플레이스타일이 나뉘는듯 6 차가운가을비 2018-10-23 0
65380 일반 근데 진짜 궁금란데 h방은 왜가는거냐 12 초보자아 2018-10-23 0
65379 일반 난 vrchat을 공부용으로 하다보니 별 이슈가 없네... 2 쉔가오랜 117.111 2018-10-23 0
65378 일반 진짜 이런갤 싫어 9 Luche 2018-10-23 2
65377 일반 우리모두 과몰입하자. 2 Huntere 2018-10-23 0
65376 일반 니들 보니까 나중엔 진짜 vr 바람이 11 초보자아 2018-10-23 2
65375 일반 애인이 있어야 자극적인 체험을 하지 5 ㅇㅇ 220.74 2018-10-23 0
65374 일반 과몰입충이라 최근있었던일 쓰고있는데.. ㅇㅇ 221.153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