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60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13 안미 112.168 2018-10-25 0
66159 일반 어느정도 되니 프랜드 방만 가게됨 2 ㅇㅇ 121.158 2018-10-25 1
66158 일반 거진 한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지고 복귀했음 6 ㅇㅇ 175.223 2018-10-25 0
66157 일반 얘 교주 가능? 6 아스테리 2018-10-25 0
66156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15 Luche 2018-10-25 0
66154 일반 9시에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귀찮아 4 NAME_HORANG 2018-10-24 0
66153 일반 아아앗.. 어제 왜 빨리잔거지...ㅜㅠ 1 JinSilly 221.153 2018-10-24 0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