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44 일반 이시간까지 잠들지 못했워오 1 A.ms 2018-10-25 0
66643 일반 그룹 만들고싶어 3 Shinbi 2018-10-25 0
66642 일반 풀트래킹사고 제일 ㅈ같을때는 저댄 하얀화면이 ㄹㅇ 2 키라라카 2018-10-25 0
66641 일반 니들은 좋겠다 조인타고오는 친구도 있고 JDRushed 2018-10-25 0
66640 일반 폴리곤빔은 어떻게만드냐 솜검 175.223 2018-10-25 0
66639 일반 오늘 지긋이 쳐다보는 사람 있길래 봄머장 2018-10-25 0
66638 일반 더 깔끔하게 만들고싶다 ㅇㅇ 27.1 2018-10-25 0
66637 일반 브알챗하고십다ㅏㅏㅏㅏ 꿀뚤 2018-10-25 0
66634 일반 이거 아바타있는 월드나 아니면 파일 주소 아시는분? 1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3 일반 프로젝트앨리스 거울앞 비밀번호 뭐예요? 1 ㅇㅇ 121.67 2018-10-25 0
66632 일반 동사 강의들으면서 먹을거 추천좀 4 JJH 2018-10-25 0
66631 일반 주변사람들 다 모여서 다른게임 하러가고 혼자 남았다 4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0 일반 Vr챗 그룹만든지 2주 후기 3 ㅇㅇ 110.47 2018-10-25 1
66629 질문 우콘 경멸하는 표정 ㅇㅇㅇㅇ 110.70 2018-10-25 0
66628 일반 사진 닉언꿀팁 pc일때 ㅇㅇ 121.172 2018-10-25 4
66627 일반 일어낫어;;; ㅇㅇ 122.37 2018-10-25 0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