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