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64875 일반 벗으면 갱장한 타입 아스테리 2018-10-21 1
64874 일반 얘는 아바타 같은 거 없나? 5 Nheitarahten 2018-10-21 0
64872 일반 mr사면 3 루시운 2018-10-21 0
64871 일반 블락당하면 너무 슬플거같음 1 Yua 2018-10-21 0
64869 일반 재밌는 월드 추천 4 눈깔이 114.202 2018-10-21 14
64868 일반 나나치 귀여워 10 치요키 2018-10-21 0
64867 일반 헬스월드 가봤는데 아으 4 카디아. 2018-10-21 0
64866 일반 아침 6시에 일어나는거 넘 힘들다.. 1 Yua 2018-10-21 0
64865 일반 썸네일갤럼아 neco 2018-10-21 0
64864 일반 자캐저장용 2 아메히 2018-10-21 0
64863 일반 일본인친구들 어디서 한국말 배워오는거야ㅋㅋㅋ 빅huge맨 2018-10-21 0
64862 일반 댄스방 퍼블릭됨 2 울테 2018-10-21 1
64861 일반 ㅋㅋㅋ 월드 퍼블릭 거부사유 존나웃기네 6 솜검 211.219 2018-10-21 2
64860 일반 바이브 몽둥이 넘 무거워 10 ㅇㅇ 59.27 2018-10-21 0
64859 일반 하루동안 무선 쓴 후기 7 ITOAR 2018-10-21 0
64858 일반 혹시 놀로+오큘 나랑 같은 문제 겪는넘 있냐 4 검은연 2018-10-21 0
64857 일반 아 웨이팅 개같은거 1 솜검 211.219 2018-10-21 0
64856 일반 9시 반뱅 5 레밀리아스 2018-10-21 0
64854 질문 mmd 엣찌방? 11 글자 125.188 2018-10-21 1
64853 일반 9시뱅 사진 5 울테 2018-10-21 0
64852 일반 피라미드 재밌다 8 저댄조아 2018-10-21 0
64851 일반 몸뚜따아바타 대성공이야 4 아스테리 2018-10-21 1
64850 일반 진짜 개씨발 모기새끼들 멸종 안하냐? 8 김야기 2018-10-21 0
64848 일반 썸네일 커미션은 없나 5 neco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