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97 일반 칭구들 안녕 좋은 아침이야 16 ㅇㅇ 223.62 2018-10-30 2
68196 일반 아바타중 신벅헌기능 모있을까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195 일반 겔에 완장없으니 가즈아 1 Huntere 2018-10-30 0
68194 일반 저댄글보니 저댄방가고싶자너 3 댕타 2018-10-30 0
68193 일반 유니티로 타오르는 효과 주는법 없음? 3 갈비핫바 2018-10-30 0
68192 일반 요즘 브알키면 4 아스테리 2018-10-30 0
68191 일반 파티클+쉐이더 괜찮은조합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30 2
68190 일반 샤로 dlc소식 6 JJY 2018-10-30 1
68189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9 쎾쓔!!! 2018-10-30 0
68188 VRC일기 늒네의 브알챗 일기 -10월 29일- 14 ㅇㅇ 121.161 2018-10-30 6
68187 일반 맘에드는 페이스가 없다 1 하피핏 2018-10-30 0
68186 VRC일기 요즘 일과 2 Luche 2018-10-30 0
68185 일반 가격이싸면 당연히 서비스도 개차반이지 4 ㅇㅇ 117.111 2018-10-30 3
68183 일반 2회 영상대회 열기로 했음 10 MANKALO 2018-10-29 12
68181 일반 근데 나 진짜 글러먹었네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68169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마지막 뭔데 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0-29 0
68167 일반 유니티 모델링 집어넣고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모델이 안보여요 3 ㅇㅇ 203.152 2018-10-29 0
68166 일반 부활 2 Jatking 2018-10-29 0
68164 일반 부랄챗 뉴비인데 5 2018-10-29 0
68163 일반 친구허락없이 그려주니깐 싫어하더라 10 카디아. 2018-10-29 1
68161 일반 웨이팅하는데 이건 왜이러냐... 4 00 211.181 2018-10-29 0
68160 일반 친구 허락없이 그림그려주면 싫어할까? 24 클루 2018-10-29 0
68158 일반 금일 새벽뱅꿀잼 4 하루사메 2018-10-29 0
68157 일반 다이소 VR들은 다 IVRY 쓰셈 5 다이소vr 124.60 2018-10-29 3
68156 일반 파티클이나 쉐이더를 만져서 기능을 늘릴지 뚜따를 해서 아바타를 더 늘릴지 2 아루라테 2018-10-29 0
68155 일반 라무네 5 zetyx 2018-10-29 1
68154 일반 있긴 뭐가있어 사람놀리면 재밌냐? 10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3 일반 진짜 컴퓨터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2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52 일반 지옥의 뱅 끝났다 3 초보자아 2018-10-29 0
68151 일반 공포맵을 왜감?? 11 ㅇㅇ 175.223 2018-10-29 0
68150 일반 집에 컴퓨터 없는 인싸 vs 학교에 친구 없는 씹덕 5 ㅇㅇ 125.129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