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41 일반 이거 VR기기 사면 뭐 사는게 좋음? 7 ㅇㅇ 124.50 2018-10-25 0
66540 일반 미코 아바타중에 그 눈 사시인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임? 3 00 121.147 2018-10-25 0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66537 일반 폴리곤 제한 뚫고 올리는거하려는데 3 아메히 2018-10-25 0
66536 일반 폭탄 다이스 월드 첨으로 가봤다가 육변기됨 2 빅huge맨 2018-10-25 0
66535 일반 가라아게 준비하는 동안 나만 꼴릴 순 없지 3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25 1
66534 일반 렛저댄 어나더 곡 선택 위치 에바야;, 3 으ㅡ음 2018-10-25 0
66533 일반 놀로 가격 왜 점점 오르지?? 2 나냠 2018-10-25 0
66532 일반 다이나믹본 넣은 게 유니티랑 인게임이랑 다른데 무슨 문제일까? 란찌코찌 2018-10-25 0
66531 일반 고기 먹고싶다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530 일반 고기 무한 리필집 진짜 무한리필이야? 19 NAME_HORANG 2018-10-25 0
66529 일반 과몰입 꼬운 애들을 위한 꿀팁 1 xx 183.96 2018-10-25 0
66528 일반 썸네일 폰으로 만드는건 한계가 있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7 일반 지금 존나 꼴려서 1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5 0
66526 일반 온천에 매우 어울림 5 초보자아 2018-10-25 0
66525 일반 민트초코 먹었서 4 Misaring 2018-10-25 1
66522 일반 고기갤 됐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1 일반 모야 고기갤됐네 하벤하이드 2018-10-25 0
66520 일반 나도 고기머금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519 일반 갑자기 고기갤 됐다 2 츄르 2018-10-25 0
66518 일반 고기 먹었다 ㄹㅇ맛있 ㅇㅇ 223.33 2018-10-25 0
66516 일반 고기 먹고왔음 1 ㅇㅇ 211.199 2018-10-25 0
66515 일반 저스트 섹스방 2 ㅇㅇ 121.142 2018-10-25 3
66514 일반 허리트래커 마운트 달아봄 3 울테 2018-10-25 1
66513 일반 고기먹고왔어요 6 ㅇㅇ 58.228 2018-10-25 0
66512 일반 고기 오지게 흡입했다 2 하벤하이드 2018-10-25 0
66510 일반 과몰입갤되니깐 흥갤순위 높아졌어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509 질문 PMD 에 시작해서 Blender로 아바타 만들수있나요? 라마히틀러 2018-10-25 0
66507 일반 지금 만드는거 5 Luche 2018-10-25 1
66506 일반 아 호러맵 많아졌으면 좋겠다 1 다이소vr 119.195 2018-10-25 0
66505 일반 브알챗 갤러리 잠시라도 안보면 과몰입 진행중이야 5 NAME_HORANG 2018-10-25 1
66504 일반 과몰입 싫어하는애들을 위해서 친히좋은 방법알려줌 2 ㅇㅇ 122.45 2018-10-25 1
66503 일반 과몰입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1 다이소vr 211.36 2018-10-25 0
66501 일반 검사 idle 적용시키니까 이제 좀 느낌 나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500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언제 필요한겨? 2 aa 59.13 2018-10-25 0
66499 일반 국내 VR 상담 갤러리 1 림크 2018-10-25 0
66498 VRC일기 너무 좋아서 거울만 계속 보고 있음 8 델피늄 2018-10-25 0
66494 일반 야 나도 친구감성좀 1 ㅇㅇ 223.39 2018-10-25 0
66492 일반 센서 가린다고 원성이 많길래 수정함 10 Yua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