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66850 일반 그리고 그 퀴즈맵 문제 하나때문에 고인물들한테 완전 찍혔음 11 ㅇㅇ 175.223 2018-10-26 2
6684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야하는데 새기능 추가한거 1 아스테리 2018-10-26 0
66848 일반 저 밑에 짤 이거 아님? 2 싸이킥유코 2018-10-26 0
66847 일반 집착=들러붙다=빨판=문어 3 ㅇㅇ 222.102 2018-10-26 0
66846 일반 대학생인대 vr vive만 사면됨? 6 정도연 2018-10-26 0
66845 일반 어이어이 또 집착글이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0
66844 일반 나도 집착할거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843 일반 트래커 캘리 하려고 OpenVR 받았는데 2 ㅇㅇ 220.122 2018-10-26 0
66842 일반 근데 집착하는 사람들 보면 3 magicatz 2018-10-26 0
66840 일반 집착갤에 쓰는 집착글.. 11 쵸마마 2018-10-26 0
66839 일반 접속된드아아아 ㅇㅇ 58.228 2018-10-26 0
66838 일반 오늘은 볼 수 있을까? 3 편히좀살자 2018-10-26 1
66837 일반 어제 고인물이 퀴즈맵 데리고 갔는데 개능욕당함 8 ㅇㅇ 175.223 2018-10-26 0
66836 일반 vrc갤은 평균연령이 어떻게될까 11 ㅋㄹㄹ 121.162 2018-10-26 0
66835 일반 진짜 서버 터졌네 1 ㅇㅁㅇ 221.153 2018-10-26 0
66834 일반 님덜 젖꼭지 어떻게붙여요 2 아메히 2018-10-26 0
66833 일반 여기 갤럼들은 mmd도 쓰고 유니티도 다 쓰는거임? 3 그흐즈 2018-10-26 3
66832 일반 가을은 독서의 계절입니다 1 러닝머신러닝 2018-10-26 2
66831 일반 별별 메세지가 다뜨네요 ㅋㅋㅋ ㅇㅇ 58.228 2018-10-26 0
66830 일반 뭐야 서버터진거였냐 DUZ 2018-10-26 0
66829 일반 오늘 서버좀 이상하더니 결국 터졌네 114.199 2018-10-26 0
66828 일반 서버터졌냨ㅋㅋㅋㅋㅋㅋㅋ 5 초보자아 2018-10-26 0
66827 일반 아니이이이 오 늘은 집착글도 안썻느데 왜 또 집착갤인데 3 린코 2018-10-26 0
66826 일반 브알챗 튕기더니 메세지뜨면서 로그인이 안돼요 1 ㅇㅇ 58.228 2018-10-26 0
66825 일반 부랄챗 서버 터짐 00 110.45 2018-10-26 0
66824 일반 vr챗 나만안됨? 1 솜검 211.4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