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