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글쓴이
Red.Coc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18
  • 2018-10-19 15:41:47
							

공군은 뭐가 특징임 파란 명찰이 전부임? 뭐 만들려 해도 특징이 있어야지...

- dc official App
에루 공군 정비복? 2018.10.19 15:42:10
ㅁㄹㄴㅌㅁㅈ 정비복? 2018.10.19 15:43:02
Red.Coco 뭔가 텍스쳐로 바꾸면서 만드는중 인데 위장 같은것도 육군이랑 같더라구 - dc App 2018.10.19 15:43:10
에루 공군정비복 꽤 디자인 이쁨 동복같은경우엔 ㅇㅇ 카라 세우고 다니면 간지 작살남! 2018.10.19 15:43:10
ㅁㄹㄴㅌㅁㅈ 공군은 특징이없어 2018.10.19 15:43:13
레밀리아스 파랑 명찰 / 특기마크? 2018.10.19 15:46:50
에루 웅 공군 군복은 딱ㅎㅣ 특징없음. 다른 군이랑 차별 주려면은 조종사복일려나? 빨간 마후라는 공군의 트레이드 마크임 2018.10.19 15:47:34
에루 공군병사로써 특징은 없음 명찰이나 마크같은건 다른군도 색깔 다르고한데 파랭이가 특징은아닌거같고. 특기마크도 전역하면 떼버리고. 그나마 공군은 화생방전 대비 훈련을 많이하니까 방독면 자주쓰는거? 근데 그걸로 공군특징을 잡을 수 잇나.. 결국 남는건 빨간 마후라인데 조종사는 장교중에서 조종특기만 할 수 잇으니깐 병 제대는 공감못하지싶은데 그래도 공군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마후라밖에 안 떠오름. 정비복도 결국 입는 특기만 입어서 못 입는 특기도 많아서 다들 공감하긴 어렵. 그냥 저거 입는거 봤다 정도 2018.10.19 15:59:35
Red.Coco 요번에 해군은 디지털 위장 새로 들어와서 할만 한데 공군은 진짜 모르것다 ㅋㅋㅋ - dc App 2018.10.19 16:00:50
ㅁㄹㄴㅌㅁㅈ 나도공군이었는데 방독면 일년에 많이써야 두번이었는데 2018.10.19 16:05:22
에루 블랙이글스라던지 유명한건 있는데, 공군 병사들이 다 공감할만한거는 ㄹㅇ 없슴~ 공군은 병특기가 너무 각양각색이라 거기서 오는 생활 썰이 군생활 추억이라 생각함(병사홈페이지 이런거 )// 우리도 mopp터질 때나 잠깐씩 썻는데. 그래두 매 훈련마다 한번씩은 착용해씀 2018.10.19 16:11:00
빅huge맨 2018.10.19 18:20:00
빅huge맨 2018.10.19 18:20:07
하루사메 나공군임 공군은 일단 전투모끼고 가슴 오른쪽에 대한민국공군 파란글씨로쓰고 이름, 왼쪽에 파란마크랑 특기마크. 나는 통전병이였숨 2018.10.19 18:21:28
하루사메 공군그리고 정비복 말고도 정복 꽤 이쁨 개리슨모하고있는데 2018.10.19 18:22:51
쎾쓔!!! 공굼은 특별하게 체련복해줘 체련복 이쁘다 223.39 2018.10.19 18: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47 일반 500엔 MMD 파는거 사봤는데 8 Luche 2018-10-22 0
65146 일반 무선킷 센서 천장에 달아야함? 5 :D 182.224 2018-10-22 0
65145 일반 의외로 이런사람 많네.... 7 ㅇㅇ 221.153 2018-10-22 0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41 일반 놀로 vr로한다음에 풀트래킹하니까 1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139 일반 놀로 질문 8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38 일반 그저께 집회소에서 카와이무브한사람? 3 ㅇㅇ 14.40 2018-10-22 0
65137 일반 댄스방 어디 가야 사람들이랑 놀 수 있어? 5 ㅇㅇ 59.27 2018-10-22 0
65136 일반 사무실 컴퓨터 배경화면 브랄챗스샷임ㅎ 8 츄르 2018-10-22 0
65135 일반 유니티,블랜더 고수분들게 질문하나만해요 6 리얼메카 182.225 2018-10-22 0
65134 일반 미코가 채고야 6 neco 2018-10-22 4
65133 일반 Arc System Works쉐이더는 어디서 구함? 3 유동닉 116.46 2018-10-22 0
65132 일반 오늘 강좌는 9~10시쯤일듯 13 MANKALO 2018-10-22 2
65131 일반 요즘 친구들 안들어와ㅣ서 들가기시러 3학년1반이하린 2018-10-22 0
65129 일반 벌레 그려달라던 친구야 13 ㅇㅇ 59.27 2018-10-22 4
65128 일반 옷 벗기고 입히는거 어떻게 구현해야함? 4 ㅇㅇ 121.176 2018-10-22 0
65126 일반 브알챗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15 NAME_HORANG 2018-10-22 0
65124 일반 놀로 + 오큘 충돌 문제 간단하게 해결해따,, 12 검은연 2018-10-22 1
65123 일반 점이 없는 메쉬 무엇 3 아메히 2018-10-22 0
65122 질문 머더 칼 걍 들이대면되나 4 ㅇㅇ 14.40 2018-10-22 0
65121 일반 이거 기어다니는거 일어날때 어케하나요 7 신라 116.125 2018-10-22 0
65120 일반 어제 그리던거 완성해따 7 ㅇㅇ 59.27 2018-10-22 10
6511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보호대도잇네 ㅋㅋㅋㅋ 5 ㅇㅇ 14.40 2018-10-22 0
65118 일반 우콘정도면 성인아님? 3 ㅇㅇ 223.39 2018-10-22 1
65117 일반 형들 질문 7 릿카와이 2018-10-22 0
65116 일반 우콘도 만져보고싶은데 2 솜검 211.48 2018-10-22 0
65115 일반 너클콘말고 쫄쫄이 트래커 나와라 ㅇㅇ 27.177 2018-10-22 0
65114 일반 미코쟝 다이석기! 2 ㅇㅇ 211.36 2018-10-22 0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