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글쓴이
유티
추천
16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58
  • 2018-10-19 12:53:08
							





작업도중에 도망감


요즘 이런게 많나봐


ㅇㅇ 선입금받자 210.183 2018.10.19 12:54:42
寒秋雨 만들어주는대 상대가 빤스런한거야? 2018.10.19 12:55:54
읭읭이 킷슈안샀나봄 - dc App 2018.10.19 12:56:37
스노리_ 선입금이 답... 나도 항상 선입금 받음. 2018.10.19 12:57:34
몰래온손님 2018.10.19 13:03:31
혹시 미친 2018.10.19 13:51:49
Yua 저런거보면 참 신기하다 사고방식이 우리와는 다른거같다 2018.10.19 14:08:56
레몬우유 킷슈안사도 좋으니 돌아오라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11:13
차렷충아닌사람 킷슈 안삿나봐 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48:51
ㅇㅇ 커미션값 + 킷슈구매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0.19 15:01:24
히비링 아앗 킷슈 산 사람만 커미션 가능해? 2018.10.19 19:52:05
boogleboogle 당연하지 2018.10.19 20:43:05
ㅇㅇ 작업자입장에서 제일좋은건 풀 선입금인데 그것도 문제가 될수 있으니까 반이상 선입받고 작업종료후 잔금이랑 완성본이랑 교환하는게 좋다고 보는데 59.27 2018.10.19 21:58:23
희민 선생님 입금받고 하시는것이에요. 2018.10.20 00:09:24
괵스챤 공지글에 CHJ그쪽 커미션한번찔러봐 사기당한게 너무 안쓰러워서 공짜로해줄라니까 - dc App 175.213 2018.10.21 05:11:14
유티 내가 커미션 하는사람인데용? 2018.10.21 06:02:29
티나 킷슈가 비싸긴 해 ㅋㅋㅋㅋㅋㅋ 2018.10.21 07:0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04 일반 와! 씨ㅂ ... 18 BEll 2018-10-26 0
66903 일반 너네들중에 등페티쉬 있는애 없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902 일반 아바타에 방은 있으니 온천도 넣고 다녀야겠다,, 7 검은연 2018-10-26 0
66901 일반 난 과몰입 글 좋던데 7 ㅇㅇ 121.161 2018-10-26 10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