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글쓴이
유티
추천
16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58
  • 2018-10-19 12:53:08
							





작업도중에 도망감


요즘 이런게 많나봐


ㅇㅇ 선입금받자 210.183 2018.10.19 12:54:42
寒秋雨 만들어주는대 상대가 빤스런한거야? 2018.10.19 12:55:54
읭읭이 킷슈안샀나봄 - dc App 2018.10.19 12:56:37
스노리_ 선입금이 답... 나도 항상 선입금 받음. 2018.10.19 12:57:34
몰래온손님 2018.10.19 13:03:31
혹시 미친 2018.10.19 13:51:49
Yua 저런거보면 참 신기하다 사고방식이 우리와는 다른거같다 2018.10.19 14:08:56
레몬우유 킷슈안사도 좋으니 돌아오라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11:13
차렷충아닌사람 킷슈 안삿나봐 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48:51
ㅇㅇ 커미션값 + 킷슈구매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0.19 15:01:24
히비링 아앗 킷슈 산 사람만 커미션 가능해? 2018.10.19 19:52:05
boogleboogle 당연하지 2018.10.19 20:43:05
ㅇㅇ 작업자입장에서 제일좋은건 풀 선입금인데 그것도 문제가 될수 있으니까 반이상 선입받고 작업종료후 잔금이랑 완성본이랑 교환하는게 좋다고 보는데 59.27 2018.10.19 21:58:23
희민 선생님 입금받고 하시는것이에요. 2018.10.20 00:09:24
괵스챤 공지글에 CHJ그쪽 커미션한번찔러봐 사기당한게 너무 안쓰러워서 공짜로해줄라니까 - dc App 175.213 2018.10.21 05:11:14
유티 내가 커미션 하는사람인데용? 2018.10.21 06:02:29
티나 킷슈가 비싸긴 해 ㅋㅋㅋㅋㅋㅋ 2018.10.21 07:0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18 일반 vr챗 홈페이지에서 친구한태 메세지 보낼수있음? 2 제발 124.58 2018-12-03 0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