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21
  • 2018-10-19 10:17:15
							

이런쪽은 잘몰라서,설레서 여기에 물어보긴했는데

자꾸 브이알챗 관련없는 컴퓨터 글올려서 불편했다면

정말 미안해 ..

그래도 잘가르쳐준 사람들 고맙고 덕분에 많은걸알아간거 같아

아까껀 글삭했고 조심할게
NAME_HORANG ?? 2018.10.19 10:18:42
츄르 유동이 화내서ㅠㅠ 2018.10.19 10:19:09
아이리네 유동은 원래 잘 타오름 2018.10.19 10:19:39
나냠 물어 볼수도 있는거지... 흠.... - dc App 2018.10.19 10:19:44
ㅇㅇ 유동은 적당히 걸러야 편해 59.31 2018.10.19 10:20:32
혹시 ㅋㅋ 컴 관련글 한두번 올라오는것도 아닌디 2018.10.19 10:20:39
ㅇㅇㅇ 꿀팁알려줌 겁나 대충 비싼거 겁나싼거 섞어 찍어서 견적짠다음 컴갤에던져라 이렇게 견적내려고하는데 괜찮은가요 하면서 117.111 2018.10.19 10:20:48
Viver 유동이 또.. - dc App 2018.10.19 10:24:21
NAME_HORANG 디시는 그렇게 글쓰는거 아니라던데 도발 시비조로 써야 벤치마크랑 가성비랑 이것저것 견적 짜온다고 하던데 2018.10.19 10:24:42
츄르 문제는 컴갤에는 올려도 댓글이 안달려... 글리젠도빠르고... 2018.10.19 10:25:40
읭읭이 견적도와줄까 - dc App 2018.10.19 10:33:08
츄르 cpu는 8700할거라 메인보드만좀 알려줄수있겠니... 2018.10.19 10:34:13
Viver 견적에 애즈락 Z370 Pro4, i7-8086K, 앱코 파워 이런거 넣어서 견적 수정해달라고 하면 잘 알려줌 - dc App 2018.10.19 10:34:21
Viver 케이스는 볼트론 같은거 - dc App 2018.10.19 10:34:41
읭읭이 무난한건 b360박격포 8700k랑 가격차이 거의 없으니그거하고 나중에 중고로팔때 생각하믄 k가 낫다 - dc App 2018.10.19 10:35:01
츄르 컴퓨존말고 11번가에 8700 43짜리 그거사고 b360박격포 12만짜리 그거살게 고마워 2018.10.19 10:37:28
ㅇㅇ 무선킷 안갈거면 라이젠 가자 223.62 2018.10.19 10:39:11
츄르 2018.10.19 10:40:02
ㅇㅇ 뭐 가격부분에서 신경 안쓸꺼면 꼴리는대로 하삼 223.62 2018.10.19 10:40:55
ㅇㅇ 브얄은 암드가 더좋은데 병신인가 ㅋㅋ 14.40 2018.10.19 10:47:39
Viver 브얄이 암드가 더 좋다는 뇌피셜은 어디서 나온거냐 대체 ㅋㅋㅋ - dc App 2018.10.19 12:0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98 일반 프로 전면 카메라 저거 AR용 아니었나? Macross 2018-10-22 0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65082 일반 놀로 고쳤다 그리고 ivry 써라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1 일반 파티클 깔짝댈수는 있는데 지금 4 아스테리 2018-10-22 0
65080 일반 무선킷 구매했다... 8 포도초콜렛 2018-10-22 0
65079 일반 바이브랑 오큘터치 혼종은안되냐 1 ㅇㅇ 14.40 2018-10-22 0
65078 일반 이모트 온오프 관련 커미션해줄사람?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7 일반 진짜 바이브 너클콘 빨리 출시했으면... 10 나냠 2018-10-22 0
65076 일반 vr연애 관음하고싶다 4 읭읭이 2018-10-22 0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