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21
  • 2018-10-19 10:17:15
							

이런쪽은 잘몰라서,설레서 여기에 물어보긴했는데

자꾸 브이알챗 관련없는 컴퓨터 글올려서 불편했다면

정말 미안해 ..

그래도 잘가르쳐준 사람들 고맙고 덕분에 많은걸알아간거 같아

아까껀 글삭했고 조심할게
NAME_HORANG ?? 2018.10.19 10:18:42
츄르 유동이 화내서ㅠㅠ 2018.10.19 10:19:09
아이리네 유동은 원래 잘 타오름 2018.10.19 10:19:39
나냠 물어 볼수도 있는거지... 흠.... - dc App 2018.10.19 10:19:44
ㅇㅇ 유동은 적당히 걸러야 편해 59.31 2018.10.19 10:20:32
혹시 ㅋㅋ 컴 관련글 한두번 올라오는것도 아닌디 2018.10.19 10:20:39
ㅇㅇㅇ 꿀팁알려줌 겁나 대충 비싼거 겁나싼거 섞어 찍어서 견적짠다음 컴갤에던져라 이렇게 견적내려고하는데 괜찮은가요 하면서 117.111 2018.10.19 10:20:48
Viver 유동이 또.. - dc App 2018.10.19 10:24:21
NAME_HORANG 디시는 그렇게 글쓰는거 아니라던데 도발 시비조로 써야 벤치마크랑 가성비랑 이것저것 견적 짜온다고 하던데 2018.10.19 10:24:42
츄르 문제는 컴갤에는 올려도 댓글이 안달려... 글리젠도빠르고... 2018.10.19 10:25:40
읭읭이 견적도와줄까 - dc App 2018.10.19 10:33:08
츄르 cpu는 8700할거라 메인보드만좀 알려줄수있겠니... 2018.10.19 10:34:13
Viver 견적에 애즈락 Z370 Pro4, i7-8086K, 앱코 파워 이런거 넣어서 견적 수정해달라고 하면 잘 알려줌 - dc App 2018.10.19 10:34:21
Viver 케이스는 볼트론 같은거 - dc App 2018.10.19 10:34:41
읭읭이 무난한건 b360박격포 8700k랑 가격차이 거의 없으니그거하고 나중에 중고로팔때 생각하믄 k가 낫다 - dc App 2018.10.19 10:35:01
츄르 컴퓨존말고 11번가에 8700 43짜리 그거사고 b360박격포 12만짜리 그거살게 고마워 2018.10.19 10:37:28
ㅇㅇ 무선킷 안갈거면 라이젠 가자 223.62 2018.10.19 10:39:11
츄르 2018.10.19 10:40:02
ㅇㅇ 뭐 가격부분에서 신경 안쓸꺼면 꼴리는대로 하삼 223.62 2018.10.19 10:40:55
ㅇㅇ 브얄은 암드가 더좋은데 병신인가 ㅋㅋ 14.40 2018.10.19 10:47:39
Viver 브얄이 암드가 더 좋다는 뇌피셜은 어디서 나온거냐 대체 ㅋㅋㅋ - dc App 2018.10.19 12:0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01 일반 아바타 표정은 어케 바꾸나요 3 삐삐 2018-10-31 0
68799 일반 메인보드 as 맡길거라서 vr챗 못들어가서 슬픔 3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797 일반 그리고 일부 아바타에 표정 지으면 소리나는거 없애고 싶은데 2 ㅇㅇ 121.161 2018-10-31 0
68795 일반 공포맵하고싶다 2 ㅇㅇㅇ 117.111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