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86 일반 블렌더 작업 중 텍스쳐가 까맣게 변한 거 해결방법 델피늄 2018-10-21 0
64685 일반 미코송곳니 8 Soran12 2018-10-21 0
64684 일반 MR쓰면서 처음 깨달은거 6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683 일반 30분동안 얼굴형 만진결과 5 유티 2018-10-21 0
64682 일반 멀리있는사람 목소리 안들리게 못함? 4 장난감총 2018-10-21 0
64681 질문 이거 캐릭 겹치면 안보이는거 어케 못함? 3 ㅇㅇ 218.48 2018-10-21 0
64680 일반 트레커 한개만있어도 날수있음? 1 ㅇㅇ 219.251 2018-10-21 0
64679 일반 프로그래밍은 나랑 안맞는모양 1 유티 2018-10-21 0
64677 일반 혀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1 ㅇㅇ 180.150 2018-10-21 0
64676 일반 미코에 어울리는 바디좀 추천 해줘 3 1111 175.223 2018-10-21 0
64675 일반 해피나루 압타있나 1 쎾쓔!!! 223.33 2018-10-21 0
64674 일반 놀로 어시깔면 놀로 드라이버 필요없냐?? 2 dd 59.22 2018-10-21 0
64673 일반 오랜만에 하니까 토할거같다 KASAGI 2018-10-21 0
64672 일반 킷슈인가 뭔가 그거 5만원주고 사는거였음? 3 그흐즈 2018-10-21 1
64671 강좌/정보 월드 최적화 기본 강좌 11 xx 183.96 2018-10-21 20
64670 일반 도움!!!도ㅓ움!!!!!!!!!!!! 6 ㄴㄴ 175.212 2018-10-21 0
64669 일반 놀로 오류 고쳐주실 갓갓들 구해요 4 ㅇㅇ 49.164 2018-10-21 0
64668 일반 친구해줄사람 7 NAME_HORANG 2018-10-21 0
64667 일반 캘리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바이브유저도 캘리 작업 해야댐? 4 린코 2018-10-21 0
64666 질문 풀트래킹 유저들이 말하는 캘리가 뭐냐 3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64 일반 퍼블릭에서 나랑 나이 비슷한 사람 찾으면 진짜 기분 좋더라 11 린코 2018-10-21 1
64663 일반 단 돈 5만원 ㅇㅇ 223.38 2018-10-21 1
64662 일반 오랜만에 프로그래밍하는데 토나올거같음 3 유티 2018-10-21 0
64661 일반 10대는 대부분 신사에 있었네 4 ㅇㅇ 168.126 2018-10-21 0
64659 일반 신사에서 러시아인보고 놀란게 3 유메콩 2018-10-21 6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