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78 일반 이거 VR 없어도 할수있음?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76 일반 mr은 조명빨많이받아요?? 7 재배맨 2018-10-24 0
66075 일반 이 상 성 욕 2 ㅇㅇ 121.125 2018-10-24 1
66074 일반 이게 대체 무슨 문제임?? 4 아스테리 2018-10-24 0
66072 일반 월드에 10명 정도만 있어도 프레임이 30을 못넘김 5 ㅇㅇ 182.228 2018-10-24 0
66071 일반 혹시 이런 쉐이더 같은거 없음? 2 ㅇㅁㅇ 125.129 2018-10-24 0
66069 일반 후 내일 뚜따할 재료준비 끝...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8 일반 머리 조온나 크으네 4 ㅇㅇ 211.181 2018-10-24 0
66067 일반 seeu 몸통 다운받고싶은데 못찾겟다...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6 일반 이거 왜이러냐 본 부모 다잇는데 17 아스테리 2018-10-24 0
66065 일반 파이맥스8k 곧 예판한단다 존버하자 4 Cimomo 2018-10-24 0
66063 일반 scp-173같은 투명화되고 큰소리 내는 아바타 뭐좀 없음?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062 일반 컨셉잡고 사진 찍는거 재밌다 4 으ㅡ음 2018-10-24 1
66061 일반 브알챗 늒네 입문하려는뎅 2 클린디씨 2018-10-24 0
66060 일반 아쿠아봉봉에 댄스 맨발로 신으면 안되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4 0
66059 일반 공유해준 군복 가지고 뚜따중인 초보인데 질문좀 SenKaZe 2018-10-24 0
66058 질문 이건 또 왜 이래 2 아메히 2018-10-24 0
66056 일반 오늘 차렷충 데리고 뱅했당 7 UnnameD 2018-10-24 0
66055 일반 vrc접어야겠다 13 꿀뚤 2018-10-24 0
66054 일반 Mr쓸슈 있게됫어요 3 재배맨 2018-10-24 0
66053 일반 나 뭐지..오늘 11월 7일인줄 알았어 11 NAME_HORANG 2018-10-24 2
66052 일반 프랑켄 슈타인으로 갈껀데 옷을 뭐로 갈지 못정하겠네여 meraria 211.245 2018-10-24 2
66050 일반 혹시 동물아바타잇는 월드 아시는분..? 4 ㅇㅇ 210.207 2018-10-24 0
66049 일반 뜬금없이 컴터 인터넷 끊기니까 죽을맛이네 11 검은연 2018-10-24 1
66048 일반 개쳐맞기 커미션 씹간응 23 으ㅡ음 2018-10-24 28
66047 일반 2100시간만에 주황색됫다 4 ㅇㅇ 121.136 2018-10-24 0
66046 일반 슬렌더맨 깻어요 2 눈깔이 114.202 2018-10-24 0
66045 일반 1060글카를 블프때 사는걸로 결정함 8 ㅇㅇ 175.223 2018-10-24 0
66044 일반 어 오늘드가니까 user로 바꼇다 4 ㅇㅇ 175.118 2018-10-24 0
66042 일반 와아ㅏㅏ 4 카할 2018-10-24 0
66040 일반 12시땡 1 꼬마키` 2018-10-24 0
66039 일반 아바타 맞추는중 7 Red.Coco 2018-10-24 0
66036 일반 바이브 직구 60도 안되는데 질러버릴까 11 ㅇㅇ 121.134 2018-10-24 0
66035 일반 미코 조아옇ㅎ _코니 2018-10-24 2
66034 일반 여기가 그 돈많은씹덕 갤러리인가요? 5 ㅇㅇ 61.102 2018-10-24 0
66033 일반 이모트 지속시간 변경가능? 2 ㅇㅇ 175.118 2018-10-24 0
66032 일반 군면제사유 물어보는거 좀 그렇냐? 7 ㅇㅇ 14.46 2018-10-24 0
66031 일반 MR 델 바이저 팔건데 혹시 살 갤럼 있니, 8 BEll 2018-10-24 0
66027 일반 이거 메쉬 너무크다고 두개로 나누네 ?? 9 ㅇㅇ 175.118 2018-10-24 0
66026 일반 사이버펑크 킷슈 3 유티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