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72 일반 저댄 중국노래도 씐나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71 VRC일기 최근념글에올라온 월드재밋었어요 1 G군 2018-10-24 1
65770 일반 트래커 내일오겠네 1 Yua 2018-10-24 0
65769 일반 개 심심하네 1 초보자아 2018-10-24 0
65768 일반 너무 귀엽다 13 치요키 2018-10-24 0
65767 일반 님들 그거암? 4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66 일반 오우~ 놀줄 아는놈인가ㅋ? 4 Huntere 2018-10-24 0
65764 일반 오늘 MR온다아앙 3 재배맨 2018-10-24 0
65763 일반 눈에 안약넣는거 너무 힘들어 13 희민 2018-10-24 0
65761 일반 9:30분 체조 gogo 1 DUZ 2018-10-24 0
65760 일반 방이 좀 좁아서 풀트랙킹 사는건 보류하기로 함 1 ㅇㅇ 121.161 2018-10-24 0
65759 일반 진짜 개끔찍하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758 일반 킷슈해 1 ㅇㅇ 110.70 2018-10-24 0
65757 일반 시타델에 쓸 카드 찍으러 다니는중 5 Luche 2018-10-24 0
65756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면 드립이 신박하다는걸느낌 ㅇㅇ 121.135 2018-10-24 0
65755 질문 기본아바타 만드는법 강좌 좌표좀 음료 2018-10-24 0
65754 일반 트래커 이렇게 쓰면 깔끔하고 좋음 2 ㅎㅇㅆ 116.33 2018-10-24 0
65752 일반 근황물어봐서 작성함 내 친구 최근 접속안하고있음 32 A.ms 2018-10-23 30
65751 일반 대만과자맛있엉 15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750 일반 driver4vr 계정 팔사람 있냐 ㅇㅇ 1.218 2018-10-23 0
65749 질문 트래커에 볼트홀 이거 깊냐? 1 ㅇㅇ 117.111 2018-10-23 0
65748 일반 어우 늦잠 하피핏 2018-10-23 0
65746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15 아스테리 2018-10-23 0
65745 일반 감동적임 영화 추천한다 4 ㅇㅎㄱㅇ 223.62 2018-10-23 0
6574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743 일반 방음매트 이게 킹ㅁ장아님? 1 라그네아 2018-10-23 0
65742 일반 꽁쳐둔 mmd모델들 다 아바타로 만들어야지 _instruction 2018-10-23 0
65741 일반 아바타 왜 안올려짐;; 9 ㅇㅇ 211.181 2018-10-23 0
65740 일반 오늘아침 매우 우울하다 7 희민 2018-10-23 0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65736 일반 그림 커미션하는 사람들 부럽다 5 ㅇㅇ 59.27 2018-10-23 2
65733 일반 바이브 콘. 진짜.... 나냠 2018-10-23 0
65732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씹튜버 수준 개오지네ㅋㅋㅋ 5 ㅇㅇ 211.246 2018-10-23 0
65731 일반 등급다시 보라색됨 4 cv52468 175.223 2018-10-23 0
65730 일반 신과함께 영화 이제야 봤는데 눈물샘터져버렸다 6 꼬마키` 2018-10-23 0
65728 일반 감정표현 넣는중... 2 ㅇㅇ 211.181 2018-10-23 0
65725 일반 러시아 친구들 왜 토끼 아바타만 고집하는거지 3 ㅇㅇ 211.201 2018-10-23 0
65724 일반 트래커왜케튀지 싶었는데 1 ㅇㅇ 175.118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