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003 일반 옷에 중력 작용하는거 가능할까 7 alskdj 183.104 2018-10-24 0
66002 일반 매직아이즈 진실의 입 1 아메히 2018-10-24 0
66001 일반 블렌더에서 이런오류 뜨는데..(사진첨부) 3 욤욤 112.186 2018-10-24 1
66000 일반 킷슈가 아닌거같음 3 유티 2018-10-24 0
65999 일반 트래커에 보조 배터리 쓰고싶다면 이걸 추천 6 하피핏 2018-10-24 3
65996 일반 2.0 트래커 배터리 용량 이거아님? 1 대걸레 2018-10-24 0
65995 일반 방금 그 무서워보인다는것 2 릿카와이 2018-10-24 2
65994 일반 집왔당 초보자아 2018-10-24 0
65993 일반 키넥트 에서 놀로 넘어간 친구들아 도와죠.. At 222.118 2018-10-24 0
65989 일반 트래커에 써먹을 보조배터리 이정도 어떰? 6 ㅇㅇ 117.111 2018-10-24 0
65987 질문 vrchat 이거 timed out 해결좀 3 ㅇㅇ 219.255 2018-10-24 0
65985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손댄다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984 일반 캐릭터 듀라한 되는 버그 문제점 찾음 1 유티 2018-10-24 0
65983 질문 블렌더로 캐릭터 옷 어떻게 벗기고 지우냐? 5 _instruction 2018-10-24 0
65982 일반 흔한 일본의 바이브컨트롤러 걸이 3 ㅇㅇ 175.211 2018-10-24 2
65981 일반 얘두라 팔긴 나나치모델 어디있니 ㅇㅇ 220.124 2018-10-24 0
65980 일반 이거 좀 멋진듯 2 Soran12 2018-10-24 0
65977 일반 이게 신기한게 7 팩트만씨부림 2018-10-24 6
65976 일반 오늘 뱅할뱅 9시30분 3 울테 2018-10-24 0
65975 일반 놀로 허리에 달때 1 ㅇㅇ 121.151 2018-10-24 0
65974 일반 VR로 기믹 있는 맵들은 어떻게 해? 8 ㅇㅇ 59.27 2018-10-24 0
65973 일반 500엔짜리로 할로윈 만드는중인데 5 하피핏 2018-10-24 0
65972 일반 월드에 실제 로컬시간 넣는 쉐이더 찾았다 6 BIonix 2018-10-24 18
65971 일반 슬랜더맨 월드 생겼네? 6 으ㅡ음 2018-10-24 0
65970 일반 캐릭터 공유 사이트 같은데 있나여?? 1 ㅇㅇ 211.49 2018-10-24 0
65969 일반 바이브스토어 지금사면 금요일까지 올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4 0
65968 일반 우콘이 귀엽긴 귀여워 2 솜검 211.48 2018-10-24 0
65967 일반 놀로 설치방법좀 알려줄사람 8 ㅇㅇ 182.222 2018-10-24 0
65966 일반 3일차 예비군도 끝 4 빠쓰 2018-10-24 0
65965 일반 바이브 설치 중 겜트북 1패 12 5upporter 2018-10-24 0
65964 일반 어재거 야마카제 마무리 4 시리스 2018-10-24 0
65963 일반 vr하이 . 로우 엄청차이나나봐... 1 츄르 2018-10-24 0
65962 일반 삼성 오디세이 + 키넥트 중고 판매 하면 살사람? 7 000 121.159 2018-10-24 0
65961 일반 링크로 월드 어떻게가요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960 일반 바이브 해외 돈으로 사도 한국에서 무상수리 됨? 3 ㅇㅇ 39.7 2018-10-24 0
65959 일반 암드기쿨은 이뻐서 좋아 7 검은연 2018-10-24 0
65958 일반 이모트로 오브젝트 꺼낸건 리셋하지 않는이상 안사라지는거야? 3 하피핏 2018-10-24 0
65956 일반 님덜 MR노랑 삼각표시는 실행가능이란거에유? 4 재배맨 2018-10-24 0
65955 일반 내가 이게임때문에 3d툴을 깔다니 1 ㅇㅇ 211.36 2018-10-24 0
65953 일반 거방금 뭔쉐이더냐고쓴거 짤린글 내아바탄데 9 cv52468 175.223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