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06 질문 물체를 원래자리로 돌려놓는 버튼 만들고싶은데 3 윾마루채고다 2018-10-21 0
64805 일반 부랄갤 장점 1 ㅇㅇ 223.33 2018-10-21 0
64804 일반 초심으로 돌아가고싶다. 1 유티 2018-10-21 0
64803 일반 다이소 부랄 어플 뭐씀? 1 ㅇㅇ 218.55 2018-10-21 0
64802 일반 이번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1 델피늄 2018-10-21 0
64801 일반 갑자기 궁금해지는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1 0
64800 일반 피라미드맵 첫번째맵어덯게깨요.. 3 ㅠㅠㅠ 113.192 2018-10-21 0
64799 일반 7시 뱅 재미있었읍니다 4 울테 2018-10-21 0
64798 일반 삼김맨 1 하피핏 2018-10-21 0
64797 일반 택배로 브얄어케보내? 8 Soran12 2018-10-21 0
64796 일반 '그거 알아요?'이 말 진짜 존나 싫다 8 DinGa 2018-10-21 0
64795 일반 바이브 영상녹화할때 마이크소리가같이들어가는데 해결방법아시는분? 2 울테 2018-10-21 0
64793 일반 나중에 다크소울 보드게임 만들어야지 5 으ㅡ음 2018-10-21 0
64792 일반 혹시 념글에 고블린슬레이어 개인아바타임? 4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91 일반 오큘 컨트롤러 안불편해? 4 ㅇㅇ 14.37 2018-10-21 0
64790 일반 찐따가 싫다 7 DinGa 2018-10-21 1
64788 일반 목이랑 몸체랑 색다른건 어찌 해결함??? 1 ㅇㅇ 221.153 2018-10-21 0
64786 일반 미코알몸이나 비슷한 몸가진 모델 3 dddd 110.70 2018-10-21 0
64783 일반 글픽카드에 HDMI 하나 밖에 못꼽음? 4 KASAGI 2018-10-21 0
64781 일반 VR 주문 할려는데요. 2 뉴비 123.199 2018-10-21 0
64780 일반 아! 나도 바이브 사고싶다! JJY 2018-10-21 0
64779 일반 아뉘 아조씨들 그런게 아니라구ㅠㅠ dddd 110.70 2018-10-21 0
64778 일반 랜덤 트리거 이렇게 쓰는거 맞음?? ㅇㅇㅇ 106.242 2018-10-21 0
64777 일반 놀로 vr 쓸만함? 7 스플래툰 2018-10-21 0
64776 일반 대만칭구 형때문에 컴터못함 엌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75 일반 근데 풀트래킹들 트래커 몸에 줄줄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긴함ㅋㅋ ㅇㅇ 125.180 2018-10-21 0
64774 일반 미코 바디잘문 6 dddd 110.70 2018-10-21 0
64772 일반 HOLOPORT 끄고하는사람있음? 3 ㅇㅇ 175.118 2018-10-21 0
64771 일반 우콘 꼭지 어땠음? 3 유티 2018-10-21 0
64770 일반 바이브 쓰는놈들 특징 4 읭읭이 2018-10-21 0
64768 일반 바이브 별로라는 애들특징 8 ㅇㅇ 175.118 2018-10-21 3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