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자 조용히 브얄챗 하고싶을때..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6
  • 2018-05-23 05:49:02
							

아이디는 Camera Villen같은거로 만들고
브얄로 일단 카메라 있는 아바차로 다니다가 업로드 재한 풀리면 개인 간단히 만든 커스텀 아바타로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묵언수행 해도 마음 편할거같다...
가끔은 괜찮을듯 하다..
나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그 느낌...

- dc official App
Hakad 알거같다 - dc App 2018.05.23 05:52:58
G군 그느낌 알아요 Whisper Sheep 2018.05.23 05:53:19
콜록홈즈 근데 닉네임부터가... 221.162 2018.05.23 05:54:17
DR_Pochi 가끔 그런 생각 함... 이런 저런 맵 다니면서 조용히.. 모션으로만 답해주고.. 카메라 찍어서 보여주고.. 이정도만.. 내가 모르는 미지의 무언가가 더 있을것같은 그런 느낌이야 - dc App 2018.05.23 05:54:18
DR_Pochi 카메라 들고다닐거니까... 빌런으로... - dc App 2018.05.23 05:54:43
콜록홈즈 스토커쟝같이 이름세 탈 것 같은데 ㅋㅋㅋㅋ 221.162 2018.05.23 05:55:14
DR_Pochi 다시 유명해지면 조용히 아이디 세탁하면 되잖아.. - dc App 2018.05.23 05:56:00
DR_Pochi 친구추가는 일절 안받을 계획이니까 - dc App 2018.05.23 05:56:12
콜록홈즈 고렇구만.. 아무튼 그런 유유자적한 느낌 나도 좋아해 221.162 2018.05.23 05:56:42
DR_Pochi 친구들하고 시끌벅적 하게 있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그런거도 좋을것같아서 ㅋㅋ - dc App 2018.05.23 05:57:08
콜록홈즈 맞아맞아 가끔은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지 재충전도 하고 말이야 221.162 2018.05.23 05:5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2 일반 미코 옷 뭐 입히지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61 일반 님들 저 인게임 카메라 버튼이 쥰나 안 눌리는데 어케요? 1 기우제☂ 2018-05-26 0
8160 일반 다음 강좌는 뭐보고싶냐 21 MANKALO 2018-05-26 0
8158 일반 국적 묻는 거에 부정적인 것 같은데 왜 그럼? 7 ㅇㅇ 124.59 2018-05-26 0
8157 일반 동글이 질문한다 2 ㅇㅇ 118.45 2018-05-26 0
8156 일반 vr챗 프레임 올리려면 1 ㅇㅇ 121.165 2018-05-26 0
8155 일반 알파고 시리즈 찾으면 웃긴거 많음 4 피냐타 2018-05-26 2
8154 일반 동무들 팅겻다우. . 미얀하다우 tntnt 2018-05-26 0
8153 일반 VR로 피아노 연주할때 3 ㅇㅇ 183.108 2018-05-26 0
8152 일반 혹시유니티로 완장같은건 추가하기힘든가?? 5 마요릭 2018-05-26 0
8151 일반 이제 사진찍는 아바타 타인에게 안보여지던데 2 ㅇㅇ 211.55 2018-05-26 0
8150 일반 신사에서 자고잇는데 누가깨운다자꾸 ㅜㅜ 3 ㅇㅇ 218.147 2018-05-26 0
8149 일반 네이버 배너보고 웃긴데 정상?? 5 dd 59.14 2018-05-26 1
8148 일반 칸나아바타 어디서찾음? 1 여우상자 2018-05-26 0
8147 일반 오큘러스 3.0 포트몇개필요해??? 5 마요릭 2018-05-26 0
8146 일반 님들 세이프 모드 어떻게 풀어요 3 ㅇㅇ 115.139 2018-05-26 0
8144 일반 그래서 이 미코는 어디이따는거조?? 8 ㅇㅅㅇ 175.213 2018-05-26 0
8143 일반 아니 이거 왜이런지 아시는분? 3 강나다 116.46 2018-05-26 0
8142 일반 MR이던 뭐던 컨트롤러달리면 이거 무조건있어야되냐 4 ㅅㅋㅋ改 2018-05-26 0
8141 일반 아 시발 ㅇㅇ 220.81 2018-05-26 0
8140 일반 이캐릭터어디서얻는거냐 4 ㅇㅇ 175.223 2018-05-26 0
8138 일반 일단 얼추 다만들었네 아침부터 쌩고생 하벤하이드 2018-05-26 0
8137 일반 라이젠 2400g 내장그래픽 혹사시켰나... 2 덥다 223.131 2018-05-26 0
8136 일반 커미션을 너무 넣어서 헷갈리는거애오ㅣ;; 5 HALT 2018-05-26 0
8135 일반 MR 조작할때 의자에 앉아만 있어도 가능? 2 도서실알바 2018-05-26 0
8134 일반 두명이서 즐기기 좋은 맵 뭐 있을까? 3 ㅇㅇ 222.104 2018-05-26 0
8133 일반 나즈굴 아바타 커미션 넣었다 2 기무대띠 2018-05-26 0
8132 일반 키넥트가 나쁘진않은데 ㅇㅇ 59.152 2018-05-26 0
8131 일반 난 내 컴 쓸만한줄 알았는데.. ㅇㅇ 182.209 2018-05-26 0
8130 일반 스팀vr 이 내 Dell mr 을 인식을 계속못해 9 카카오올리브 2018-05-26 0
8129 일반 스카프 본 왜 이럼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28 일반 오늘따라 vr쓰니까 더 울렁거리는거같다 ㅇㅅㅇ 175.213 2018-05-26 0
8126 일반 다음주에 vr 온다 ㅇㅇ 116.120 2018-05-26 0
8125 일반 mr 머사야대는거임? 7 dd 59.152 2018-05-26 0
8124 일반 커뮤력딸려서 노잼인건가 vr없어서그런가 5 ㅇㅇ 223.62 2018-05-26 0
8123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이즈밍 2018-05-26 0
8122 일반 이거 왜 색깔이 안뜨지 3 면요리좋아함 2018-05-26 0
8121 일반 오늘 아마존 하면서 많은걸 느꼈다 2 ㅇㅇ 221.143 2018-05-26 0
8120 일반 오늘 MR사서 첨해봤어 4 도서실알바 2018-05-26 0
8119 일반 아바타만드는데 넘모 힘드내 2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