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혼자 조용히 브얄챗 하고싶을때..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6
  • 2018-05-23 05:49:02
							

아이디는 Camera Villen같은거로 만들고
브얄로 일단 카메라 있는 아바차로 다니다가 업로드 재한 풀리면 개인 간단히 만든 커스텀 아바타로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묵언수행 해도 마음 편할거같다...
가끔은 괜찮을듯 하다..
나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그 느낌...

- dc official App
Hakad 알거같다 - dc App 2018.05.23 05:52:58
G군 그느낌 알아요 Whisper Sheep 2018.05.23 05:53:19
콜록홈즈 근데 닉네임부터가... 221.162 2018.05.23 05:54:17
DR_Pochi 가끔 그런 생각 함... 이런 저런 맵 다니면서 조용히.. 모션으로만 답해주고.. 카메라 찍어서 보여주고.. 이정도만.. 내가 모르는 미지의 무언가가 더 있을것같은 그런 느낌이야 - dc App 2018.05.23 05:54:18
DR_Pochi 카메라 들고다닐거니까... 빌런으로... - dc App 2018.05.23 05:54:43
콜록홈즈 스토커쟝같이 이름세 탈 것 같은데 ㅋㅋㅋㅋ 221.162 2018.05.23 05:55:14
DR_Pochi 다시 유명해지면 조용히 아이디 세탁하면 되잖아.. - dc App 2018.05.23 05:56:00
DR_Pochi 친구추가는 일절 안받을 계획이니까 - dc App 2018.05.23 05:56:12
콜록홈즈 고렇구만.. 아무튼 그런 유유자적한 느낌 나도 좋아해 221.162 2018.05.23 05:56:42
DR_Pochi 친구들하고 시끌벅적 하게 있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그런거도 좋을것같아서 ㅋㅋ - dc App 2018.05.23 05:57:08
콜록홈즈 맞아맞아 가끔은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지 재충전도 하고 말이야 221.162 2018.05.23 05:5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3 일반 말은 똑바로 해야지 15 DR_Pochi 2018-05-25 0
7492 일반 VIVE분들 안하고잇을떄 2 Niwatori 2018-05-25 0
7491 일반 gtx460인데 조만간진짜녹는거아니겠지 5 꿀뚤 2018-05-25 0
7490 일반 토가월드 검은정장?입은 3호 노래아는사람 5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9 일반 vr이거나 말을하거나 둘다하거나 해야 재밌지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바이브사이트에서 3개 사면 되는거임? PCOS 2018-05-25 0
7486 일반 오픈베타에 월드즐겨찾기랑 이것저것 생긴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5-25 0
7485 일반 묵언수행하시던분들이 잘접는듯 2 Niwatori 2018-05-25 0
7483 일반 왤캐 일본인빠가 많냐 6 _감자 2018-05-25 0
7482 일반 아바타잠금을풀기위해서 친추주실사람 3 앙앙앙도라에몽 2018-05-25 1
7481 일반 블렌더 메쉬 나누기 질문 ㅇㅇ 218.147 2018-05-25 0
7480 일반 대가리만 복사하는거 핵이냐 2 ㅇㅇ 211.63 2018-05-25 0
7479 일반 왜 아바타 업로드 안 풀어주징... 2 Raimiz 2018-05-25 0
7478 일반 성님덜 도움 늒네 125.131 2018-05-25 0
7477 일반 폴리곤 갯수 확인 어케함? 3 ㅇㅇ 59.152 2018-05-25 0
7476 일반 으아아아아아 모르는거 알 때 까지 졸라 만지다가 드디어 하나 했다 3 ㅇㅇ 118.34 2018-05-25 0
7473 일반 겜내에선 노란느낌표 왓는데 왜 권한이 없지 1 さち 122.222 2018-05-25 0
7472 일반 커미션 신청한다 내가 생각할땐 쉬워보임 1 기무대띠 2018-05-25 0
7471 일반 mr이 눈 안보이는 곳에 손 안움직여?? 1 ㅇㅇ 223.39 2018-05-25 0
7470 일반 안 유명하고 이쁜캐릭터해줘야 관심받을듯 유라유라 2018-05-25 0
7469 일반 영어 배운 중국인은 한국인이랑 격이 다름 3 ㅇㅇ 116.93 2018-05-25 0
7466 일반 일본인이랑 말 쉽게 섞는 방법 1 중성 2018-05-25 0
7464 일반 입문하려는데 첨에 캐릭생성 오래걸리나여? 1 ㅇㅇ 223.38 2018-05-25 0
7463 일반 머가리바꾸는거 걍 대충 스샷만올릴게 2 강나다 116.46 2018-05-25 4
7462 일반 머리카락이나 꼬리 이동할때 팔랑거리게 만들고 싶은데 1 ㅇㅇ 121.183 2018-05-25 0
7461 일반 오 제발 1 메타스코어 2018-05-25 0
7459 일반 MR 왔다아아아!!!!!!! 8 뿌잉뉴 2018-05-25 1
7458 일반 왜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영어를 안쓸까 4 ㅇㅇ 223.33 2018-05-25 0
7457 일반 한 일주일만더 노오력하면 아바타업로딩할수잇겟다.... G군 2018-05-25 0
7455 일반 갑자기 말할때 입모양 안바뀌네 ㅇㅇ 49.175 2018-05-25 0
7454 일반 번역기 : 안녕히 주무세요 1 공배기 2018-05-25 0
7453 일반 트래커는 몇개사야해요? 4 ㅇㅇ 175.223 2018-05-25 0
7452 일반 경찰뱁새 진짜 나네요 뉴비에오 222.101 2018-05-25 0
7451 일반 브알챗 캐릭터 작성이나 편집은 뭘로하나요 1 PCOS 2018-05-25 0
7450 일반 일본인이랑 말섞기 힘들면 3 ㅇㅇ 116.93 2018-05-25 0
7449 일반 홍대 vr방에서 vr챗 가능함? 7 ㅇㅇ 223.38 2018-05-25 0
7448 일반 이거깨본사람있어? 4 ㅇㅇ 125.134 2018-05-25 0
7446 일반 이거 왜 이지랄임 1 116.44 2018-05-25 0
7445 일반 혹시 블렌더로 머가리 갈아 끼우는 강좌도 올려줄 수 있어? 4 긴긴 2018-05-25 0
7444 일반 와이유얼쏘스위릿? 3 momo 14.49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