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식해라 라식하고 2년차인데 괜찮아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9
  • 2018-10-19 04:15:51
							
마이너스 몇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마이너스여서 리식했는데 지금은 0.8  0.9
나와

요번에 교정해준다고 해서 1.2  1.2예상 한다.

안경 왜 낌?

ㅁㄹㄴㅌㅁㅈ 라식 수술영상보니까 토나오던데 - dc App 2018.10.19 04:17:00
NAME_HORANG 응 나 지금도 그때 생각나면 아찔함 레이저로원으로 도려내고 메스로 거더내고 눈깔 파는거 간접경험 2018.10.19 04:18:27
춤만춰 수술부작용은 5~10년정도 시일을 두고 천천히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부작용 빛번짐(심하면 야간에 운전하기 힘들정도라네요), 안구건조증등 무엇보다 생활습관(시력저하의 주 원인이 되는 안좋은 자세)개선이 없으면 원래 시력으로 내려간다는군요 2018.10.19 04:24:50
ㅇㅇㅇ 라식 9년짼데 개추 군대갈때해서 화생방도 면제받았었음 시력 1.2 1.2 변화없고 안구건조증도 없음 117.111 2018.10.19 04:51:07
NK08 눈에 뭐 대는거 무서음 2018.10.19 04:56:27
NAME_HORANG 안구건조증은 현대인들의 질병이라서 빛번짐 수술후 반년동안 고통스러웠는데 지금은 괘춘합니다. 2018.10.19 04:58:05
춤만춰 부작용이라는게 모든사람이 해당하는게 아니라는점 명심// 본인이 괜찮다고 추천이니 뭐니하는거만큼 어리석은건 없다고 봐요 몸이 1000냥이면 눈이 900냥이라는 말이 있듯// 수술외엔 다른 방도가 없는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라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2018.10.19 05:06:07
boogleboogle 나도 무서워서 그냥 렌즈가이드끼어놓고 바이브쓰는뎅.. - dc App 2018.10.19 06:1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65002 일반 버거킹 세일행ㅇ사하는데 8 아스테리 2018-10-22 0
65001 일반 던전고수 1 cv52468 110.70 2018-10-22 6
65000 일반 오딧세이+ 나오는듯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99 일반 손전등 아바타있는 월드좀 알려주삼 16 DUZ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