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식해라 라식하고 2년차인데 괜찮아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9
  • 2018-10-19 04:15:51
							
마이너스 몇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마이너스여서 리식했는데 지금은 0.8  0.9
나와

요번에 교정해준다고 해서 1.2  1.2예상 한다.

안경 왜 낌?

ㅁㄹㄴㅌㅁㅈ 라식 수술영상보니까 토나오던데 - dc App 2018.10.19 04:17:00
NAME_HORANG 응 나 지금도 그때 생각나면 아찔함 레이저로원으로 도려내고 메스로 거더내고 눈깔 파는거 간접경험 2018.10.19 04:18:27
춤만춰 수술부작용은 5~10년정도 시일을 두고 천천히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부작용 빛번짐(심하면 야간에 운전하기 힘들정도라네요), 안구건조증등 무엇보다 생활습관(시력저하의 주 원인이 되는 안좋은 자세)개선이 없으면 원래 시력으로 내려간다는군요 2018.10.19 04:24:50
ㅇㅇㅇ 라식 9년짼데 개추 군대갈때해서 화생방도 면제받았었음 시력 1.2 1.2 변화없고 안구건조증도 없음 117.111 2018.10.19 04:51:07
NK08 눈에 뭐 대는거 무서음 2018.10.19 04:56:27
NAME_HORANG 안구건조증은 현대인들의 질병이라서 빛번짐 수술후 반년동안 고통스러웠는데 지금은 괘춘합니다. 2018.10.19 04:58:05
춤만춰 부작용이라는게 모든사람이 해당하는게 아니라는점 명심// 본인이 괜찮다고 추천이니 뭐니하는거만큼 어리석은건 없다고 봐요 몸이 1000냥이면 눈이 900냥이라는 말이 있듯// 수술외엔 다른 방도가 없는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라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2018.10.19 05:06:07
boogleboogle 나도 무서워서 그냥 렌즈가이드끼어놓고 바이브쓰는뎅.. - dc App 2018.10.19 06:1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64643 일반 씨발 ㅋㅋ베이스스테이션 선끊어질라하네 3 Mutant 2018-10-21 0
64642 일반 여왕벌그롭들어가고싶어 2 읭읭이 2018-10-21 0
64641 일반 블렌더 상체에 붙어야할 본이 하체로 붙는데 2 ㅇㅇ 2018-10-21 0
64640 일반 완성은 아닌데 자작모델링 브알챗 적용해봄 3 빠쓰 2018-10-21 5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64638 일반 갤놈들 킷슈는 다들 하트눈 탑재하네 1 아루라테 2018-10-21 0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64623 일반 이 아바타 찾는 갤럼있었지 3 A.ms 2018-10-21 2
64622 일반 여름올떄쯤에 더워서 잠깐 접고 돌아왔는데 2 KASAGI 2018-10-21 0
64621 일반 트래커 왜케..큼..? 6 나냠 2018-10-21 0
64620 일반 마침 내일강좌가 웨이트인데 잘됐네 9 MANKALO 2018-10-21 0
64619 일반 무선킷 설치 완료했다구!!!! 11 ITOAR 2018-10-21 4
64618 질문 슈샘 질문좀 3 39.123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