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엄청싸네?
글쓴이
Flk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4
  • 2018-10-19 03:59:56
							

바이브는 씹거 80만원이던대 오큘은 50이면 구하네?
그냥 오큘러스가야하냐? 장단점이있나? 좀알려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풀트 어려움 2018.10.19 04:01:27
늑대소녀 브알챗용이면 바이브 가는게 젤 조와... 2018.10.19 04:01:37
아루라테 안경쓰면 그냥 바이브하는게 좋음 2018.10.19 04:02:39
Flko 나 안경알 높이가 5cm인데 바이브 가야하나 그럼? - dc App 2018.10.19 04:03:17
아루라테 안쓰고 정말 팔만 움직일꺼면 오큘 해도 되고 근데 VRC만 하다보면 결국에 다리도 움직이고 싶어짐 2018.10.19 04:03:17
ㅇㅇ +손이 편하고 가볍 / -풀크래킹 불가능이랑 AS 국내 없음 117.111 2018.10.19 04:05:01
아루라테 고건 모르겟는데 일단 쁠테낀다면 앵간하면 바이브 선택하는게 좋을수도 잇음 바이브는 김구안경 아닌이상은 그냥 안경 쓰던거 그대로 끼고 쓰면되고 오큘은 얇은 안경은 대체적으로 들어간다는거 같은데 편하려면 렌즈 따로 맞추는게 좋을꺼고 그거 가격만해도 10만가까이 하니깐... 2018.10.19 04:06:02
Flko 김구안경인데.... mr은 써보니가 낄수는 있었는데 바이브여도 김구안경은좀 무리인감? - dc App 2018.10.19 04:07:10
아루라테 바이브 단점 비쌈, 몽둥이 컨트롤러들고 해야되는데 몽둥이인 주제에 내구성이 취약함, 오큘은 기본으로 오디오스트랩 달여잇는데 바이브는 사야됨 한마디로 감성없는 앱등이임 악세사리 존나비싸 2018.10.19 04:07:32
아루라테 김구안경 존나 큰거면 나도 몰겟음 모양만 김구안경이고 작은건 그래도 안면폼끼운상태로 들어갈꺼 같긴한데 크기까지 김구안경이면 폼 빼고 집어넣고 다시 폼 끼우는 식으로 착용하거나 해야될수도 잇음 2018.10.19 04:0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85 일반 뒤진다 감성충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483 일반 좆도안궁금한 개인 과몰입사 듣는것만큼 9 팩트만씨부림 2018-10-25 21
66481 일반 저만 그런 지 모르겠는데 왠지 묵언이랑은 스킨십 하기가 편해요. 13 검은자까 218.153 2018-10-25 0
66480 일반 트래커 고정 완료 7 Yua 2018-10-25 0
66479 일반 다음강좌는 내일 9시에 함. 8 MANKALO 2018-10-25 5
66478 일반 니들이 과몰입 해야될 대상은 11 하피핏 2018-10-25 2
66477 일반 근데 갤이 불타야 재밌는건 맞는데 7 ㅇㅇ 195.175 2018-10-25 2
66476 일반 여기 갤럼들은 감수성이 좋아 3 싸이킥유코 2018-10-25 1
66475 일반 과몰입썰) 난 남자같아졌으면 좋겠음. 맨날 스트레스임 25 ㅇㅇ 122.45 2018-10-25 22
66474 일반 과몰입 할수는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473 일반 커여운 미코 그려 보았다...ㅎㅎ 12 츄르 2018-10-25 2
66472 일반 Vrchat 갤 불타는 패턴 5 ㅇㅇ 195.175 2018-10-25 1
66471 일반 뭐시야 앞으로 감성+과몰입 글 금지? 13 Misaring 2018-10-25 0
66470 일반 베를린 사는애는 사귈때 조심해야함 10 으ㅡ음 2018-10-25 5
66469 일반 미중년 남캐 아바타는 모델링구하기도어려워 11 아스테리 2018-10-25 0
66468 일반 샀음 8 ㅇㅇ 14.42 2018-10-25 2
66466 일반 난 그게 좋아 쎾쓔!!! 2018-10-25 0
66465 일반 수퍼핫 엔딩 없음? 6 스키복 2018-10-25 0
66464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 2 ㅇㅇ 180.229 2018-10-25 0
66463 일반 이모트 조합 셀렉터 더 개선할 여지를 발견했다.. 1 검은연 2018-10-25 0
66461 질문 도움! 3 dddd 110.70 2018-10-25 0
66460 일반 눈 딱 감고 지금 VIVE 지르려고 한다 9 ㅇㅇ 14.42 2018-10-25 0
66459 일반 여긴 뭐 툭하면 과몰입갤되냐 19 MANKALO 2018-10-25 8
66457 일반 집에서 H방가는 사람은 있어도 4 글자 117.111 2018-10-25 2
66456 일반 병신들 즉당히 하세요 4 _instruction 2018-10-25 0
66455 일반 감성글이든 과몰입글 이든 이제 끝 하자 5 으ㅡ음 2018-10-25 0
66454 일반 감성병 안 걸리려면 거리를 두던가 2 ㅇㅇ 211.36 2018-10-25 0
66453 일반 난 솔직히 과몰입하는데 글쓸때는 로갓하고씀 4 ㅇㅇ 223.38 2018-10-25 0
66452 일반 아이트래킹에 따라서 입을 벌리는데 5 ㅇㅇ 59.30 2018-10-25 0
66451 일반 여기 이미 70%는 감성병 걸렸잖아 2 ㅇㅇ 223.62 2018-10-25 0
66450 질문 쉐이프키쓰면 뱃살까지 같이 움직이는데 어카냐? 6 dddd 110.70 2018-10-25 0
66449 일반 과몰입 네덕특 1 SenKaZe 2018-10-25 0
66447 일반 난 과몰입이고 뭐고 이해 못하겠다 8 으ㅡ음 2018-10-25 0
66446 일반 vr사려는데 뭐가 좋을까 4 ㅇㅇ 175.223 2018-10-25 0
66445 일반 흥분된다 4 Yua 2018-10-25 1
66444 일반 HTC VIVE HAPTIC GLOVE 2 야근박멸 211.38 2018-10-25 0
66443 일반 왜 또 과몰입갤이냐 ㅇㅇ 125.180 2018-10-25 2
66442 일반 과몰입도 상대가 받아줄수 있어서 하는거지 2 ㅇㅇ 223.38 2018-10-25 0
66441 일반 여캐가 코닿을정도까지 가까이붙으면 느낌이 묘해요 4 재배맨 2018-10-25 0
66438 일반 과몰입 하지 말라고 1 DinGa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